[다시보기/토렌트] 머신건 프리처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불법과 마약 등 엉망인 삶을 살았던 샘 칠더스 (제라드 버틀러)는 우발적인 살인을 하게 되고 반성과 함께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나 다행스럽게 상대가 살아있는걸 알게 된 그는 선교사이자 목사의 길을 걷게 되는데…… 그러던 어느 날 수단의 집 짓기 봉사에 참여한 그는 그 곳에서 아이들이 팔려가거나 총을 들고 군인이 되어 총알받이가 되거나 혹은 제거의 대상이 되는 상황을 보고 고심하게 된다. 이런 죽어가는 아이들 앞에 그는 목회자이지만 총을 들고 반군에게 맞서기 시작하고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데……

 

머신건 프리처 소개

 

개봉일 : 2012년 5월 24일

 

장르 : 액션/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9분

 

평점 : 7.4

 

 

머신건 프리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조셉 코니와 그가 이끄는 신의 저항군은 북우간다와 남수단에서 학살을 진행했다.

 


국제 인권 단체 엠네스티에 따르면 현재까지 40만 명이 목숨을 잃었고 4만 명의 아이들을 유괴하거나 죽음에 이르게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살아 남은 아이들은 소년병이 되어 전쟁터로 끌려가거나 여자 아이들은 매춘을 강요 받으며 참혹한 현실을 견뎌내야 한다.

'샘 칠더스'는 이러한 아이들을 위해 고아원을 만들었고 그들의 손에서 한 명의 아이들이라도 구해내기 위해 총을 들었다. 그리고 세상은 그를 총을 든 선교사이자 목사인 머신건 프리처라고 부른다.

머신건 프리처 '샘 칠더스'는 지금 현재에도 아이들을 위해 싸우고 있다.


총을 들어도 된다. 총을 들어서는 안된다. 방법론에 대한 각계각층의 목소리 그러나 지금 아이들을 구하고 있는 사람은 머신건 프리처 '샘 칠더스'이다.  "전 제가 하는 일이 옳다는 소신을 갖고 있습니다. 다만 묻고 싶은 게 있군요, 누구에게나 자식이나 형제자매가 있을 텐데 내 자식이나 식구 중에 누군가 유괴가 된다면, 싸이코나 테러리스트가 와서 식구들이나 애들을 유괴해갔을 때 제가 그 아이들을 데려올 수 있다고 한다면, 그 방법이 중요하겠습니까?"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로 깊은 감동을 선사할 <머신건 프리처>는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와 제작진이 참여했다. 실제인물인 샘 칠더스의 자서전을 읽고 깊은 감동을 받아 주연과 제작을 동시에 맡은 <300>의 짐승남 제라드 버틀러와 <007 퀸텀 오브 솔러스>, <몬스터 볼>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액션과 감동 드라마를 함께 선사하며 골든글로브 감독상에 노미네이드 된 바 있는 감독 마크 포스터가 메가폰을 잡아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제라드 버틀러는 <300>과 <모범시민>에서 화려한 액션연기와 감정연기까지 선보여 국내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핫 스타이다.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인 제라드 버틀러 뿐 아니라, 명품 조연 배우들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3 : 고스트 프로토콜>과 <소스 코드>, <이글 아이> 등 헐리우드의 블록버스터급 영화에 톰 크루즈, 제이크 질렌할, 샤이아 라보프 등 쟁쟁한 톱스타들의 여인으로 출연, 매혹적인 외모와 함께 연기력을 인정받은 미쉘 모나한이 샘 칠더스의 부인 역으로 출연, 그간의 작품들에서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면 <머신건 프리처>에서는 질끈 묶은 머리와 어려운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인한 여성을 연기했다. 여기에 <레볼루셔너리 로드>의 정신분열증 환자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마이클 섀넌까지 합류해 <머신건 프리처>는 관객들에게 더욱 흡인력 있는 감동 실화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