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이방인들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오래 전 엄마를 버리고 고향을 떠난 연희(한수연)는 어느 날 1년 전 화재 사고로 세상을 떠난 엄마의 소식을 듣고 자신이 살던 곳으로 돌아오게 된다. 그곳엔 같은 사고로 자신의 아버지를 잃은 석이(여현수)가 연희를 기다리고 있고 그들은 자신의 부모들이 같이 지냈던 공간들을 서로 동행하며 아픔을 치유하고자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살던 옛집에서 한 소녀를 알게 된 연희는 그 소녀로부터 어머니와 관련된 다른 소식을 듣게 되는데 뜻 밖에도 어렸을 때 그녀가 너무나 좋아했던 교회 지휘자 선생님(김중기)이 화재 사고에 연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이방인들 소개

 

개봉일 : 2012년 5월 10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7분

 

평점 : 7.4

 

 

이방인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한 여성이 화재 사고로 세상을 떠난 어머니의 소식을 듣고 고향을 찾으면서 벌어지는 감성드라마 <이방인들>은 디지털로 대변되는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진화에 따른 영화의 미학적 성취들에 주목하면서 영화 언어 진화의 최전선에서 진취적으로 작업하는 감독들의 영화들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국제경쟁영화제인 제5회 디지털 서울 영화제의 버터플라이 섹션 부문에 초청되어 “기억을 머금고 흔적을 남긴 공간 안에서 상처와 상실을 마주하는 이들을 치유하는 영화”라는 큰 호평을 받았다.

 



뛰어난 영상미와 공간으로 먼저 말하는 놀라운 연출력을 보여준 최용석 감독의 <이방인들>은 연희라는 인물이 고향에 돌아 오기 전 어떻게 살아 왔고 엄마는 왜 화재 사고를 당했는지를 일일이 나열하고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살아 왔던 공간 안에서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게 되면서 그들이 가진 상처와 아픔을 이야기하며 결국엔 치유를 하는 독특한 형식의 드라마이다.

이러한 최용석 감독의 연출에 대해 디지털 서울 영화제의 함주리 프로그래머는 “영화 곳곳에 감성이 묻어나는 화면으로 가득 찬 <이방인들>은 인물들의 감정을 실은 직설적인 대사를 통해 내러티브를 만들지 않는다. 그저 공간에서 각자의 결핍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만난다.” 라고 했고 영화 평론가 강소원은 “<이방인들>은 마치 연희만의 이야기인 것처럼 시작하여 차례차례 주변 인물들을 그녀와 연루시키더니 최종적으로는 매우 복잡한 관계 도를 그려 내보인다. 이 영화가 매우 심심하고 고요한 톤을 이어나가는 데도 불구하고 마치 미스터리 극을 보고 있는 듯한 긴장감과 흥미를 자아낸다”고 평하였다.

<이방인들>은 탄탄한 줄거리와 캐릭터 위주의 영화들이 주를 이루는 한국영화의 익숙한 전개 방식과 전면으로 배치되는 작품이다. 또한 같은 화재 사고로 부모를 잃은 연희와 석이를 중심에 놓고 자신들의 또 다른 분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어린 은임과 소년을 통해 각각의 부모들에 대한 지난 이야기 속에 아픔과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보기 드문 수작이라고 말 할 수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