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범죄도시3 2023.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범죄도시3 소개

 

개봉일 : 2023년 5월 31일

 

장르 : 범죄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5분

 

평점 : 7.5

 

 

범죄도시3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가 세 번째 후속작으로 돌아온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범죄도시>(2017)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 형사들의 가리봉동 범죄 조직 소탕 작전을 그리며 통쾌한 재미와 액션으로 역대 청불 영화 흥행 TOP3에 등극, 범죄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썼다. 특히 ‘마석도’ 특유의 거침없는 원펀치 액션을 비롯해 한국영화 사상 가장 인상 깊은 악역 ‘장첸’의 탄생,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등장, 여기에 수많은 유행어와 패러디까지 양산하며 ‘범죄도시’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어 <범죄도시2>(2022)는 전편의 4년 후를 배경으로, ‘마석도’의 활동 영역을 해외로 넓혀 화끈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범죄 소탕 작전을 선보였다. 다시 한번 통쾌함을 선사한 <범죄도시2>는 2022년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며 팬데믹 기간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성공적인 후속편으로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라는 하나의 장르를 만든 <범죄도시> 시리즈는 일찍이 3, 4편 제작을 확정하며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프랜차이즈 영화의 시작을 알렸다.

개봉 소식만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범죄도시3>는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한 괴물형사 ‘마석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역도 국경도 제한 없이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수사하는 ‘마석도’의 물 만난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매 시리즈마다 진화하는 마동석표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유머가 더해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통쾌한 범죄 오락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커진 판도 싹 쓸어버릴 K-히어로 ‘마석도’의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예고한 <범죄도시3>는 2023년, 또 한 번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싹 쓸어버릴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범죄도시> 시리즈가 세 번째 작품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은 ‘새로움’이다. <범죄도시2>에 이어 3편의 연출을 맡은 이상용 감독은 전작과는 다른 새로움을 보여주기 위해 ‘마석도’ 형사의 근무처와 빌런들의 패턴을 변화시켰고, 새로운 팀원들을 합류시켰다.

단연, 가장 큰 변화는 <범죄도시> 시리즈 최초 2TOP 빌런의 등장이다. 두 명의 빌런으로 두 배 더 강력해진 <범죄도시3>는 배우 이준혁을 3세대 빌런 ‘주성철’로 낙점했다. 베일에 싸인 마약 사건의 배후 ‘주성철’은 어떤 상황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고, 무자비하게 상대방의 숨통을 조이는 인물이다. 드라마 [비밀의 숲] 시리즈, [60일, 지정생존자], 그리고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배우 이준혁은 <범죄도시3>로 완전히 새로운 얼굴에 도전했다.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약 20KG 이상 체중을 증량하고 벌크업을 해 외적 변화를 꾀했음은 물론, 기존 빌런들과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했다는 후문. 그 결과 무자비함은 기본, ‘마석도’에 뒤지지 않는 체격에 지능적인 악랄함까지 추가된 3세대 빌런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범죄도시> 시리즈 최초 글로벌 빌런인 ‘리키’도 빼놓을 수 없다. ‘리키’는 마약 유통을 위해 일본에서 건너온 빌런으로, 영화 <바람의 검심> 시리즈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일본배우 아오키 무네타카가 연기했다. 극 중 ‘리키’는 한번 물은 미끼는 절대 놓지 않는 집요함이 특징인 인물이다. 또한 화려한 장검 액션을 펼치며 극악무도함의 끝을 달리는 빌런으로, ‘주성철’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범죄도시3> 캐스팅 이후 일본에서 무술팀을 직접 섭외해 개인 연습을 진행할 정도로 작품에 열의를 쏟았다는 아오키 무네타카. 그가 보여줄 빌런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석도’와 함께 더 큰 판에서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서울 광역수사대 팀원의 면면도 새롭다. 특히 영화 <시동>과 <성난 황소>에서 호흡 맞췄던 배우 김민재와의 합이 기대를 모은다. 형사 ‘김만재’ 역의 김민재는 시리즈를 쭉 함께해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마석도’와 자연스러운 합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의 뒤를 이을 ‘초롱이’ 역의 고규필, ‘김양호’ 역의 전석호까지 합세해 관객들의 웃음을 톡톡히 책임질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재방송 무료보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