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사운드 오브 노이즈 201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천재 음악가 산나와 그의 친구 매그너스는 지루하고 답답한 음악에 물든 도시를 구원하기 위해 4명의 괴짜 천재드러머와 함께 ‘뮤직테러단’을 조직하여 병원, 은행, 콘서트 홀 등 도시 곳곳에서 뮤직테러를 감행한다. 한편, 이 사건을 맡게 된 형사 아마데우스는 유수의 명문 음악가의 장남으로 태어났지만 음악에는 소질이 없는 절대 음치이다. ‘뮤직테러단’ 의 기상천외한 음악 테러는 음악이 없는 세상의 고요를 바라는 아마데우스를 궁지로 몰아 넣지만 언제부터인가 테러집단의 리더인 산나에게 끌리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과연 아마데우스는 뮤직테러단을 검거할 수 있을까?

 

사운드 오브 노이즈 소개

 

개봉일 : 2011년 9월 29일

 

장르 : 코미디/범죄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2분

 

평점 : 8.0

 

 

하비의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혐오스런 음악으로 오염된 이 도시에 진정한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도심 곳곳에서 뮤직테러를 벌이는 6명의 뮤직테러리스트들의 도시정복쇼를 그린 <사운드 오브 노이즈>에는 눈으로 보고도 믿기 힘든 환상적인 퍼포먼스 장면들이 펼쳐진다. 이는 배우들이 실제 연주 한 것으로 뮤직테러단의 리더 산나 페르손을 제외한 한 다섯 명의 괴짜 드러머 매그너스, 프레드릭, 조한스, 마르쿠스, 앤더스는 단편을 통해 처음으로 영화에 데뷔를 하였지만 음악에서만큼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명실공히 최고의 뮤지션들이다. 영화에서 보여지는 한 명 한 명이 가진 자기만의 독특한 연주색깔과 화려한 테크닉을 감상할 수 있으며, 처음 테러단이 모여 펼치는 드럼배틀장면은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분출한다. 각자의 숨겨진 과거를 뒤로하고 우여곡절 끝에 한 팀이 된 <사운드 오브 노이즈>의 뮤직테러단은 도시가 쏟아내는 일상의 다양한 소음과 생활밀착형 악기들로 이제껏 본 적 없는 독창적인 연주를 들려 줄 것이다.

 

 

프랑스출신의 프로듀서 짐 비르만트는 <사운드 오브 노이즈>가 제작되기 전부터 이 영화의 예술성과 상업성에 대해 높게 평가하고 있었다. 스웨덴뿐만 아니라 그 누구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음악과 범죄라는 장르를 융합하여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 것에 반하게 된 그는 공동 프로듀서로 스웨덴출신의 올리비에 구에르필론을 데려와 본격적인 작업에 착수하게 된다. 영화를 만들기에는 적은 예산이었지만 체계적이고 꼼꼼한 프리-프로덕션 작업 덕분에 <사운드 오브 노이즈>는 단 10주 만에 촬영을 마치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었다. 니콜라스 베커는 촬영 현장의 모든 소리를 하나도 빠짐 없이 녹음했으며, 스테판 순드로프가 합류하면서 편집 작업도 수월하게 진행되었다. 베테랑 프로덕션 디자이너인 세실리아 스테너는 아주 평범하면서도 낯선 환경을 만들어냈고, 촬영감독인 샤를로타 텡그로스는 시나리오의 추상적인 부분들을 구체화시키며 독특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수 차례 반복한 리허설과 오랜 시간을 거쳐 완성된 네 개의 콘서트에서 이들의 노력과 열정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