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8천만 년 전 백악기 최후의 재난 이후, 모든 가족을 잃고 둘만 남게 된 공룡의 제왕 타르보사우르스 ‘점박이’와 그의 아들 ‘막내’. 아빠 ‘점박이’와 달리 겁이 많고 소심한 ‘막내’는 다른 공룡들의 놀림감이 되기 일쑤다. 어느 날, ‘막내’가 최악의 악당 데이노니쿠스 3인방에게 붙잡혀 사라지고, ‘점박이’는 ‘막내’의 흔적을 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사라진 딸을 찾는 ‘송곳니’, 넉살 좋은 초식공룡 ‘싸이’를 만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한 ‘점박이’는 병풍 바위와 활화산 지대, 끝이 보이지 않는 사막과 협곡을 지나는 모험 끝에 드디어 아들 ‘막내’에 대한 단서를 찾게 된다. 하지만 그들 앞에 상상을 초월하는 초강력 돌연변이 공룡이 나타나는데…과연 ‘점박이’는 ‘막내’를 구하고 새로운 낙원에 도착할 수 있을까?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소개

 

개봉일 : 2018년 12월 25일

 

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4분

 

평점 : 8.4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이번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은 전편에서 한반도의 제왕으로 군림하게 된 ‘점박이’가 아시아 전역으로 무대를 넓혀 스펙터클한 모험을 떠난다. 1편의 주 무대가 한반도 였다면, 이번에는 광활한 중국 대륙으로 모험의 무대가 확장되었다. 공룡들이 살았던 백악기를 실감나게 재현하고자 했던 제작진들의 열정만큼한층 거대해진 스케일로 완성된 이번 작품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들 역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베테랑 배우들이 가세해 개성을 부여함은 물론, 공룡 캐릭터들에게 친근한 매력까지 불어넣은 것이다. 목소리 연기를 맡은 주인공들은 바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연기파 배우 박희순, 라미란, 김성균. 박희순은 공룡의 제왕 ‘점박이’ 역을, 라미란과 김성균은 각각 ‘점박이’와 함께 딸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송곳니’, 육식공룡도 사로잡는 넉살을 지닌 초식공룡 ‘싸이’역으로 분해 전편과는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관객들과의 재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전편 개봉 이후,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재생산되며 성장을 거듭했던 ‘점박이’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의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