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그러던 어느 날 ‘릭’의 옆집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배우 ‘샤론 테이트’ 부부가 이사 오자 ‘릭’은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기뻐하지만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형편상 더 이상 함께 일할 수 없게 된 ‘릭’과 ‘클리프’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고 ‘릭’의 집에서 술을 거나하게 마시던 중 뜻하지 않은 낯선 방문객을 맞이하게 되는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소개

 

개봉일 : 2019년 9월 25일

 

장르 : 드라마/코미디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61분

 

평점 : 6.6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기에 가능했던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시대의 아이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드 피트의 만남이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서 성사되어 전 세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수 십 년 만에 이루어진 모두가 기다려온 세기의 미남 스타 두 배우의 첫 조우이기에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 것. 두 배우 모두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과 각각 <장고:분노의 추적자>,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에 참여해 특별한 인연을 이어왔으며, 타란티노 감독은 “나도 세계에서 제일 잘나가는 두 배우가 출연해줄 줄은 몰랐다. 1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캐스팅”이라며 역대급 캐스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로 모두가 고대하던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LA의 한물간 액션 스타 ‘릭 달튼’을 맡았다. 그는 “인간적으로 겪는 ‘릭 달튼’의 불안과 고뇌를 이해할 수 있었고 이 작품은 영화계에 공헌한 이들에게 바치는 헌사다”라며 변화하는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로 완벽 변신,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배우는 물론,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에 다수의 작품을 후보에 올릴 만큼 재능 있는 제작자로 활동하는 브래드 피트가 릭의 스턴트 대역이자 친구인 ‘클리프 부스’로 등장한다. 브래드 피트는 “CG를 사용하지 않는 타란티노 감독의 방식 때문에 스턴트 대역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많은 트레이닝을 했다”고 밝혀 이번 작품 속 그의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작품에서 파트너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드 피트는 각각 “브래드 피트와의 호흡은 환상적이었다”, “레오를 대단히 존경한다. 작품으로 만나게 돼서 너무 기뻤다”라며 함께한 소감을 밝혀 두 사람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할리 퀸’을 비롯해 매 캐릭터마다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완벽한 싱크로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고 로비가 실존 인물 ‘샤론 테이트’를 연기해 눈길을 끈다. 평소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열렬한 팬이었던 마고 로비는 실제 영화를 작업하던 당시 타란티노 감독에게 직접 출연하고 싶다는 편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타란티노 감독 역시 “시나리오를 작업하며 ‘샤론 테이트’역에 한 사람만 생각하면서 썼다. 바로 마고 로비다”라고 밝혀 사랑스러운 매력과 아름다운 외모, 그 시절 할리우드에서 튀어나온 듯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로 탄생시킨 마고 로비의 ‘샤론 테이트’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는 레전드 배우부터 떠오르는 스타까지 총출동해 이야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할리우드 원로 매니저 ‘마빈 슈워즈’역의 알 파치노를 시작으로 액션 코디네이터 ‘랜디’역의 커트 러셀, 맨슨 패밀리 멤버 ‘스퀴키’역의 다코타 패닝, 할리우드 서부극 배우 ‘웨인 마운더’역의 루크 페리가 바로 그 주역들이다. 이들 모두 타란티노 감독과 작품을 함께 했던 인연으로 이번 작품에 모두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끄는 가운데, 브래드 피트는 “이런 배우들과 연기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즐거웠고 우리는 모두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를 위해 모였다”라며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함께한 소감을 전해 이들의 화려한 앙상블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