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뷰티풀 보이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내 삶의 빛, 나의 모든 것 나의 아름다운 소년아, 눈부신 그때로 돌아와줘

아름다운 소년이 있었어. 불행히도 소년은 끔찍한 병에 걸렸어” 열렬한 독서가이자 재능 있는 예술가, 운동을 좋아하는 모범생 닉. 12살 때 손을 댄 약물에 어느새 중독자가 되었다.

“다행히도 아직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어” 아들의 중독이 자기 때문이 아닐까 자책하던 데이비드. 눈물 흘리며 포기하는 대신, 세상의 전부이자 모든 것인 닉의 손을 끝까지 붙잡는데…

 

 

뷰티풀 보이 소개

 

개봉일 : 2019년 9월 19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평점 : 7.7

 

 

뷰티풀 보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뷰티풀 보이’는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이다. 영화의 원작인 데이비드 셰프의 동명 에세이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로 놀라움을 전하며 10개국 넘는 언어로 출간되어 단번에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와 더불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올해의 최고 논픽션, 아마존 ‘2008년 베스트 북스’, 반스앤노블 위대한 작가상 논픽션 부분 1위에 올랐다. 실제 이야기의 주인공인 데이비드 셰프는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었고 오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기도 했다.

기자인 데이비드 셰프는 뉴욕타임스에 중독과 사투를 벌이는 아들 닉과 가족들의 10년간의 노력을 고통스럽도록 솔직하게 기고했다. 약에 중독된 아들을 바라보며 고통스러운 시간을 이겨내고자 써놓은 글을 책으로 내기까지는 큰 용기가 필요했다. 하지만 자신의 아들과 같은 경험을 할 사람들과 그들의 가족, 주변 사람들에게 필요한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출간을 결심하게 되었다. 이 책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흥을 주었고 희망의 등불이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을 접한 브래드 피트가 대표로 있는 제작사 플랜 B 엔터테인먼트가 영화로 만들기로 결정했고 셰프 부자는 좀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기 위해 영화화에 적극 동참했다. 이에 ‘뷰티풀 보이’는 데이비드 셰프의 원작과 아들 닉 셰프가 쓴 회고록을 바탕으로 중독에서의 회복과 재발을 겪으며 살아가는 개인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맛보는 삶의 기쁨과 순수함, 사랑의 순간들을 진솔하게 담았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