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어렸을 적부터 함께 자라고, IT 회사도 공동 운영, 사는 집도 아랫집, 윗집으로 이웃사촌인 ‘폴’과 ‘토니’는 둘도 없는 X랄 친구! 스마트폰과 아마존 없이는 못 사는 #소비킹 ‘폴’과 자신감과 발모약 없이는 못 사는 #자기관리킹 ‘토니’가 1,400만 유로라는 빅딜 성사 후의 축하 파티에서 거하게 취해 신경전을 벌이다가 홧김에 황당한 내기를 하게 된다. 모든 것을 버린 후, 하루에 한 가지 물건을 돌려받으며 100일을 버텨야 하는 ‘100일 챌린지’를 하게 된 ‘폴’과 ‘토니’! 극과 극 성격, X랄 친구들의 죽자고 덤비는 기상천외 100일 챌린지가 시작된다!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 소개

 

개봉일 : 2019년 9월 12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평점 : 8.1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튼튼한 이야기 구조를 완벽하게 스크린에서 구현하기 위해 캐스팅 과정에도 공을 들였다. 특히, 폴의 30년지기 절친이자 라이벌인 토니에 적합한 배우를 찾기 위해 제작진은 여러 가능성을 열어 두었고, 플로리안 데이비드 핏츠와 <우리 생애 최고의 날>에서 최고의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마치아스 슈와바이어퍼를 토니 역으로 낙점했다.

 

 

마치아스 슈와바이어퍼는 <작전명 발키리> <쿠르스크> 등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한 독일의 탑스타이자 연기파 배우. 플로리안 데이비드 핏츠와 마치아스 슈와바이어퍼는 실제로도 절친한 사이인 만큼 극과 극 성격이지만 서로를 가장 잘 이해하는 폴과 토니로 완벽하게 분하며 인생연기를 선보였다. 폴과 토니 앞에 나타나는 의문의 여인 루시 역에는 <괴테>에서 ‘로테’를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리엄 스테인이 열연을 펼쳤고 폴과 따뜻한 감정을 나누며 변화하는 삶의 기폭제가 되는 할머니 역에 <나의 산티아고>로 국내 관객에게 얼굴을 알린 카타리나 탈바흐가, 폴과 토니에게 일침을 가하면서도 온화한 모습으로 사랑을 나눠주는 어머니 역에는 <사랑 후에 남겨진 것들> <갈 곳 없는 삶> 등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한넬로르 엘스너가 출연, 최강 캐스팅이 완성되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