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시보기] 실종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수배 중인 연쇄살인마를 목격한 후 포상금을 탈 생각에 들떠있던 아빠 ‘사토시’ 
어느 날, 아무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다. 딸 ‘카에데’는 유일한 가족인 아빠를 찾아 나서고, 아빠의 일터에서 아빠의 이름을 쓰고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그리고 그가 바로 아빠가 사라지기 전 목격한 연쇄살인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쫓기 시작하는데…

 

 

실종 소개

 

개봉일 : 2022년 6월 15일

 

장르 : 스릴러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24분

 

평점 : 7.4

 

 

실종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실종>은 연쇄살인마를 목격한 아빠가 갑자기 사라진 후, 일터에서 아빠의 이름을 쓰는 연쇄살인마를 본 딸이 진실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웰메이드 스릴러.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부문,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J 스페셜: 올해의 프로그래머’ 부문에 초청되며 국내 관객들을 만난 영화 <실종>은 공개 이후 “올해의 스릴러! 장르적 쾌감과 신선한 스토리라인, 비전이 넘치는 연출과 배우들의 엄청난 연기로 길이 남을 스릴러 영화”([지옥]<부산행> 연상호 감독), “무섭다 그리고 놀랍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허의 스토리텔링도 놀랍고, 팽팽하게 조여오는 긴장감도 기겁하게 만든다. 일본영화의 무서운 신예가 나타났다”(<밀정> 김지운 감독), “평범하지 않고 촘촘하게 잘 짜인 영화의 플롯은 장르적 쾌감과 영화적 재미를 더한다”(<종이꽃> 고훈 감독), 미끄러운 탁구공처럼 쥐었다 생각하는 순간 번번이 벗어나는 개성과 매력”(이동진 평론가), “반전이 돋보이는 스릴러. 정교한 장르적 문법에 담은 표현이 인상적인 영화”(남동철 BIFF 수석 프로그래머), “상업적이면서도 예술적인 영화의 면모를 잘 갖춘 작품”(김봉석 평론가) 등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제15회 시네마시아영화제 경쟁부문 심사위원상 수상과 제24회 우디네극동영화제, 제29회 프라하국제영화제, 2022 금마장판타스틱영화제 초청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을 완벽히 매료시킨 작품이다.

 


이처럼 쏟아지는 극찬 릴레이와 국적을 가리지 않는 열띤 러브콜을 받고 있는 웰메이드 스릴러 <실종>은 봉준호 감독의 <도쿄!>, <마더>에서 조감독으로 활약한 가타야마 신조 감독의 날카로운 연출과 사토 지로, 이토 아오이, 시미즈 히로야 등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로 완성됐다. 탄탄하게 쌓아 올린 서사와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한 연기, 압도적인 몰입을 선사하는 연출까지 어느 것 하나 모자람 없이 가득 채워진 2022년의 화제작 <실종>은 많은 관객들의 기대 속에 오는 6월 15일 국내 개봉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