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심판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의문의 폭발 테러로 하루아침에 남편과 아들을 잃은 카티아. 견딜 수 없는 고통에도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자 법정에 증인으로 나선다. 하지만 끝이 보이지 않는 법정 싸움은 결국, 그녀에게 마지막 선택을 하게 만드는데…

 

 

심판 소개

 

개봉일 : 2019년 11월 14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6분

 

평점 : 7.9

 

 

심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파티 아킨 감독은 촬영감독을 비롯하여, 편집, 미술감독 등 <미치고 싶을 때><천국의 가장자리><소울 키친>을 함께했던 제작진과 또 한 편의 대작 <심판>을 제작했다. <심판>의 촬영감독은 파티 아킨 감독과 15년 이상 함께 해온 라이너 클라우스만이 맡았다.

 

 

촬영감독은 파티 아킨 감독이 영화 <심판>을 총 3장으로 나눈 이유가 ‘영화가 슬픔에 매몰되지 않기 위함’이라고 설명하며, 각 파트를 다른 느낌으로 촬영하려 했다고 이야기했다. 폭발로 인해 가족을 잃는 1장 ‘엄마’, 범인을 밝혀내기 위한 법정 싸움을 담은 2장 ‘정의’, 그리고 그녀의 치열한 고민을 담은 3장 ‘바다’까지, 주인공 ‘카티아’의 감정 변화와 전달하고자 한 메시지의 차이에 따라 다른 카메라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파티 아킨 감독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촬영팀이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감으로 더욱 세심하면서도 강렬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