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좀비랜드 더블 탭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좀비로 세상이 망한지 10년, 자신들만의 재능을 발휘하고 생존 규칙을 지키며 여전히 꿋꿋하게 살아가고 있는 희한한 가족 탤러해시, 콜럼버스, 위치타, 리틀록. 하지만 ‘좀비랜드’에 더욱 진화한 좀비가 나타나고 이들은 새로운 인간 생존자들과 함께 사투를 시작하는데…

 

 

좀비랜드 더블 탭 소개

 

개봉일 : 2019년 11월 13일

 

장르 : 액션/코미디/공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9분

 

평점 : 6.4

 

 

좀비랜드 더블 탭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좀비랜드: 더블 탭>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뛰어난 캐릭터라이징을 자랑한다. 렛 리스&폴 워닉 각본가가 한 땀 한 땀 만들어낸 차지고도 쫀쫀한 대사들이 루벤 플레셔 감독이 만든 좀비랜드 세계관에 덧입혀지며 둘도 없는 캐릭터를 구축해 환상의 팀플레이를 펼쳤는데, 이는 할리우드 톱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더해져 가능했다.

 

 

영화 <라라랜드>로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엠마 스톤은 두둑한 배짱의 사기꾼 명사수 ‘위치타’로 돌아왔다. 로맨스 <라라랜드>, 액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시리즈, 아카데미 수상의 시작을 예고한 <버드맨>까지 다양한 장르를 통해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혀온 그녀는 이 모든 장르의 매력이 담긴 이번 작품에서 로맨틱하면서도 거칠고, 예측불가하면서도 달콤한 ‘위치타’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제83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제시 아이젠버그도 할말은 하는 생존 규칙의 창시자 ‘콜럼버스’로 다시 돌아왔다. 10년 전 ‘위치타’와 ‘리틀록’에게 자주 뒤통수를 맞았던 탓에 이번엔 또 어떻게 당할지 궁금증을 자아냄과 동시에 전편에서 완성된 ‘위치타’와의 러브라인이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제 69회, 82회, 90회까지 총 3번이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된 연기파 배우 우디 해럴슨은 핑크 캐딜락을 아끼는 터프가이 ‘탤러해시’로 산 자와 죽은 자가 뒤섞인 좀비랜드에 활력을 더한다. 끝으로 제79회 아카데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아비가일 브레스린은 실제 10년의 시간만큼 꼬마 ‘리틀록’에서 훌쩍 커버린 모습으로 등장한다. ‘탤러해시’의 과잉보호를 한 몸에 받다가 자유를 찾아 가출한 반항아가 된 그녀의 맹활약은 이번 모험의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다. 좀비랜드에서 꿋꿋하게 살아남은 이 이상한 가족을 완벽하게 연기한 배우들의 시너지와 팀워크는 전편을 확실히 능가한다. 마치 실제 좀비랜드에서 네 명이 10년을 살아온 것처럼 남다른 유대감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시 아이젠버그는 “저희 네 명을 어떤 상황에 두던지, 상호작용 자체가 흥미롭기 때문에 재밌을 거다”며 배우들의 시너지에 자신감을 내비쳤고, 이에 응하듯 엠마 스톤은 “친한 친구들과 같이 놀고 웃고 떠드는 느낌이다. 다시 함께 작품을 하게 돼서 정말 특별했고, 너무나 신났다. 앞으로도 10년마다 좀비랜드를 만들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고 전해 배우진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