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라스트 크리스마스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친구도 없고, 연애도 못하고, 엄마에게 얹혀 살고 있는 인생 뭐 하나 마음대로 되는게 없는 ‘케이트’(에밀리아 클라크). 가수를 꿈꾸지만 매번 오디션에서 떨어지고, 마지못해 별볼일 없는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가게에서 일하고 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나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던 어느 날, 노숙자 센터에서 자원 봉사를 하는 ‘탐’(헨리 골딩)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핸드폰도 없고 자신에게 데이트 신청도 안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나타나는, 다른 남자들과 다른 탐의 매력에 점점 끌리게 되는데…

 

 

라스트 크리스마스 소개

 

개봉일 : 2019년 12월 5일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3분

 

평점 : 7.3

 

 

라스트 크리스마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오는 12월 5일 개봉하는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가족, 친구, 꿈, 사랑 뭐든 잘 해보려 하지만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지 않는 여자 앞에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두 남녀의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이다. 올 겨울,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영화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왕좌의 게임] 시리즈와 영화 <미 비포 유>를 통해 극과 극의 캐릭터 연기를 펼친 에밀리아 클라크가 인생의 무엇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여자 ‘케이트’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빛나는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으로 국내에도 얼굴을 알린 배우 헨리 골딩이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선물 같은 남자 ‘톰’으로 분했다. 두 남녀가 선사할 알콩달콩 커플 케미와 함께 사랑스러운 로맨스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 양자경이 ‘케이트’가 일하는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가게의 사장인 ‘산타’ 역을 맡았고,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휩쓸며 세계적인 배우이자 각본가로 자리매김한 엠마 톰슨이 ‘케이트’의 모든 것이 걱정스러운 엄마 ‘페트라’ 역을 맡아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배우들이 선사할 완벽한 연기 앙상블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