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카운트다운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 받는다.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퀸'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하는데…

 

 

카운트다운 소개

 

개봉일 : 2019년 12월 12일

 

장르 : 공포/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6.4

 

 

카운트다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미국의 한 리서치 센터에 따르면, 한국의 스마트폰 보급률은 94%로 세계 1위, 일 평균 사용 3시간 이상으로 집계된 가운데, 거의 모든 국민들이 스마트폰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밀접한 관계성을 맺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단순한 통신 수단에서 카메라, 휴대용 컴퓨터, 전자화폐로의 기능까지 현대인들에게 스마트폰은 생활필수품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카운트다운>은 주인공 ‘퀸’이 무심코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얼마 남지 않은 자신의 생존 시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려내, 단지 무서운 장면과 귀신의 등장으로 채워져 있었던 공포 영화가 스마트폰, 어플, SNS 등을 통해 시대에 맞춰 변화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현대인에게 가장 밀접한 스마트폰이 무심코 다운로드한 어플로 인해 공포의 대상으로 바뀐다는 영화적 설정은 현실에서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도 있다는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공포를 선사한다. 또한, <카운트다운> 속에 등장하는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 ‘카운트다운’이 실제로 출시, 미국 App 스토어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한 것은 스크린에서 나아가 실제로 두렵지만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는 영화적 소재의 끌림을 증명하며, 영화 속 주인공들이 느낀 공포를 체험하게 할 것이다.

 


자신의 죽음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인간의 욕구와 스마트폰에 대한 현대인의 집착이 결부되어 하이 컨셉 공포 영화의 토대를 굳힌 <카운트다운>은 영화를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 속 인물과 같은 공포를 느끼게 한다. <카운트다운>의 제작자인 숀 앤더슨은 “기기가 삶과 죽음을 어떻게 제어하는지 보여줄 <카운트다운>을 통해 우리가 얼마나 스마트폰에 의존하고 있는지를 알려줄 것이다”라며 단순한 공포를 보고 즐기는 영화가 아닌 관객들에게 깊은 메시지를 전달하며 공포의 격을 더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