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297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619 [상민과 준호 그리고 재준, 원희]

 

 

2022년 6월 19일 sbs에서 방영된 예능 미운 우리 새끼 "297회"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는 밑에서 확인해봅시다.

 

20220619 e297 미운 우리 새끼 297회 다시보기 재방송

 

 

미운 우리 새끼 297회 다시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 생후 435개월 박군 '결혼 3개월 차' 박군의 러브하우스에 초대받은 원희, 상민, 진혁 꿀 떨어지는 부부 사이에서 괜히 눈치를 보는 웃픈(?) 모습에 녹화장 大폭소! 그러나 한영 친구들의 급 방문에 설렘 반 긴장 반 '집들이 로맨스' 가 시작되고~ 그녀들의 마음을 얻기위해 폭풍 경쟁하는 원희VS상민! 매너와 허세로 똘똘 뭉쳐 유치 찬란 디스전(?) 을 펼치는가 하면~ 여심저격 필살기까지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해 "눈물 나서 못보겠다.."

 

 

스튜디오의 깊은 탄식을 부르기도!? 몰입도 200% 짠내 폭발 '짠트 시그널♥' 의 결말은? ♥ 생후 558개월 김준호 은밀히 재훈X상민X희철을 집으로 초대한 개그맨 허경환?! 초대하지 않은 '불청객' 준호의 방문에 경환은 당황해하고 음식 대접과 함께 은밀한 속내를 드러내는 경환! 연애로 인해 방송가에 김준호 아웃설이 돈다며 준호를 대신해 미우새 들어오고 싶다는 것?! 스스로 허경환이 미우새인 이유 프리젠테이션을 하는가 하면, 아들들을 향한 뇌물(?)까지 경환의 총공세에 갈수록 입지가 흔들리는 준호?! 과연, 경환은 '아슬아슬한 돌' 준호를 빼내고 '굴러들어온 돌'이 될 수 있을지?!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