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293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522 [수로를 응원하기 위해 찾아간 상민과 준호]

 

 

2022년 5월 22일 sbs에서 방영된 예능 미운 우리 새끼 "293회"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는 밑에서 확인해봅시다.

 

20220522 e293 미운 우리 새끼 293회 다시보기 재방송

 

 

미운 우리 새끼 293회 다시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꾼' 특집 판소리의 매력에 빠져 한국으로 유학 온 [소리꾼] 마포 로르 “쑥대머리~♪”에 반해 프랑스에서 대기업을 관두고 한국에 오다! 한국인의 '한'을 이해하는 법부터 한·프 대통령 앞에서 공연한 SULL까지! “얼씨구~좋다~ 예쁘다!” 신명나는 '사랑가' 무대 속으로! 레드벨벳 신곡 작사로 화제를 모은 올라운더! 

 

 

 [재주꾼] 아나운서 김수지 "tvN 때깔이 궁금해요" MBC 아나운서 최초의 타방송사 예능 출연! 레드벨벳 예리 PICK ‘최애곡’의 가사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아나운서 일을 하면서 작사가의 펜을 놓지 않는 이유는? 10년째 매달 라오스를 찾아 선행을 펼치는 [나눔꾼] 조근식 약사 여행 중 아이에게 발라 준 연고 하나로 시작된 라오스와의 인연! 그가 라오스에 20개의 학교를 세우고 대학에 한국어과까지 만든 이유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