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더 그레이트 샤크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행복한 휴가를 떠난 5명의 여행객. 그러나 우연히 상어에 의해 훼손된 시체를 발견하고 그들의 여행은 순식간에 공포에 휩싸인다. 높아지는 불안감 속에 급히 수상 비행기에 오르지만 굶주린 상어 떼의 습격으로 망망대해에 조난 당하고 만다. 가까스로 구명보트에 올라탔지만 그들 주위를 맴도는 식인 상어 떼로 인해 점점 두려움이 극한으로 치닫는데… 

 

 

더 그레이트 샤크 소개

 

개봉일 : 2021년 8월 5일

 

장르 : 공포/스릴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1분

 

평점 : 3.7

 

 

더 그레이트 샤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21년 여름, 역대급 쎈 놈의 등장을 알리는 극한 서바이벌 <더 그레이트 샤크>가 <죠스>, <메가로돈> 그리고 <47미터> 시리즈를 이을 스릴 폭발 샤크 무비의 탄생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먼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시초이자 레전드 샤크 무비 <죠스>는 영화계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작품이다. 그동안 허구의 존재로만 그려지던 괴수의 모습을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동물, 즉 상어로 둔갑시키며 상상을 초월한 공포감을 선사해 전 세계를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죠스>는 할리우드 영화 최초로 북미 수익 1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그 압도적인 흥행 기록은 45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그 어떤 상어 영화도 깨지 못하고 있다. 이어서, 2018년 개봉한 <메가로돈>은 멸종한 줄 알았던 고대 생명체 `메가로돈`을 마주한 탐험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기존에 등장했던 상어들과는 차원이 다른 거대한 크기로 엄청난 압도감을 선사하며 공포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제이슨 스타뎀 대 상어의 거침없는 액션 시퀀스는 관객들의 오감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또한, 2017년과 2019년 1, 2편의 시리즈 흥행을 연달아 성사시킨 <47미터>는 샤크 무비 사상 유례없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스토리로 신드롬을 일으켰다. 특히, 1편은 상어 체험 중 47미터 바다 아래로 추락한 인물들이 한정된 산소와 샤크의 공격 속 펼치는 극한 생존 싸움을 현실감 넘치게 묘사, 국내에서는 59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독보적인 흥행 기록을 세웠다. 1편의 성공에 힘입어 샤크 무비로서는 이례적으로 속편 제작까지 성사시킨 <47미터>는, 2편 또한 전편 못지않은 흥행 성적을 거둬 이목을 끌었다.

이렇듯, 여름 필람 무비로 자리 잡은 샤크 무비들의 연이은 흥행 가운데, <더 그레이트 샤크>가 그 계보를 이을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선 <47미터> 제작진의 참여 소식으로 개봉 전부터 폭발적 관심을 받은 바, 검증된 실력파 제작진이 또 어떤 역대급 상어 스릴러를 탄생시켰을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더 그레이트 샤크>는 비행기 사고로 바다 한가운데 고립된 5인의 여행객들이 굶주린 식인 상어 떼의 습격과 죽음의 공포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작품. 이렇듯 한계를 넘어선 극한 설정과 예측을 뛰어넘는 전개는 관객들에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공포감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샤크 무비에서는 본 적 없는 식인 상어 대 인간의 피 말리는 맨몸 사투까지 예고하고 있어, 또 한 번의 샤크 무비 흥행 열풍으로 올여름 극장가를 강타를 기대케 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