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진구는 공룡 엑스포 화석 발굴 체험에서 발견한 화석을 공룡알이라고 굳게 믿는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타임 보자기로 화석을 되돌리자 새로운 종의 쌍둥이 공룡이 태어났다! 진구를 닮아 미덥지 못한 큐와 말괄량이 뮤.
사랑을 듬뿍 주며 키우지만, 함께 살아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은 진구는 큐와 뮤를 원래 시대로 데려다 주기로 결심하고, 친구들과 함께 6,600만 년 전 백악기로 모험을 떠난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와 공룡들의 도움으로 공룡의 발자국을 따라 진구와 친구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수수께끼의 섬. ​공룡이 멸종했다고 알려진 백악기에서 큐와 뮤, 그리고 진구를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소개

 

개봉일 : 2021년 8월 5일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평점 : 8.4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오랜 시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도라에몽이 오리지널 스토리로 새롭게 국내 컴백한다.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도라에몽의 연재 시작 50주년을 기념한 작품이자 1980년부터 제작된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의 40번째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친구를 찾아주기 위해 6,600만 년 전 백악기 시대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의 공룡 대모험을 그린 이번 작품은 50주년 기념대작답게 더욱 화려해진 시간 여행으로 돌아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타임머신`을 통해 1억 년 전 쥬라기와 6,600만 년 전 백악기를 넘나드는 역대급 신나는 모험이 펼쳐지는 가운데, 역사상 발견된 적 없었던 새로운 종의 쌍둥이 아기 공룡이 태어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그 외에도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백악기 다양한 공룡들도 등장해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전망.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는 지난 2008년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마계 대모험 7인의 마법사>가 국내 첫 개봉한 이후 총 12편의 2D 극장판과 2편의 3D 극장판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났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250만 이상의 관객들과 만나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도라에몽이 극장판 사상 세 번째 `공룡` 테마로 돌아온 가운데, 이번에는 리메이크가 아닌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돼 기대를 고조시킨다. 언제나 어린이들을 매료시키는 `공룡`과 도라에몽의 만남으로 설렘을 높이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여름방학 유일무이한 다이노 블록버스터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