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페르시아어 수업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페르시아어를 배우기 원하는 독일군 장교 ‘코흐’ 살기 위해 페르시아인이라고 거짓말을 한 유대인 ‘질’ ‘질’은 살아남기 위해  '코흐'에게 가짜 페르시아어를 가르치고  매일 밤 거짓으로 단어를 만드는데··· 깊어져가는 의심 속 페르시아어 수업의 비밀을 지켜야 한다!

 

 

페르시아어 수업 소개

 

개봉일 : 2022년 12월 15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8분

 

평점 : 8.5

 

 

페르시아어 수업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페르시아인 '레자'가 된 유대인 '질'로 분한 나우엘 페레즈 비스카야트는 제70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작 <120BPM>에서 주인공 '션'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극 중 사랑과 투쟁에 모두 열정적인 청춘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제43회 세자르영화제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세자르영화제 5관왕에 빛나는 <맨 오브 마스크>, 제72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에큐메니칼 심사위원상 수상작 <원 이어, 원 나이트> 등에 출연하며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배우임을 입증했다. <페르시아어 수업>에서는 절대 들켜서는 안 되는 비밀을 간직한 두려움과 혼자 살아남았다는 죄책감 등 인물의 위태로운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그는 스페인어가 모국어임에도 불구하고 독일어를 자연스레 구사하며 인물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이에 대해 ”다른 언어로 연기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때로는 모국어가 아닌 언어들이 감정을 해소하는 데 더 편한 것 같다”라며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다.

 


수용소 대장이자 ‘질’에게 가짜 페르시아어를 배우는 독일군 장교 '코흐' 역은 독일의 국민배우 라르스 아이딩어가 맡았다. <퍼스널 쇼퍼>, <작가 미상> 등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그는 세계적인 무대 연출가 토마스 오스터마이어의 페르소나로도 잘 알려져 있다. 연극 [햄릿], [리처드 3세] 등 주요 작품에 주인공을 맡은 그는 최근 세계적인 거장 노아 바움백 감독의 <화이트 노이즈>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의 연기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페르시아어 수업>을 통해 누구에게도 틈을 보이지 않는 냉혈한 독일군 장교로 변신하며 새로운 연기 도전을 선보였다. 그는 '질'을 향한 의심을 끈을 거두지 않고 무자비한 폭력을 가하는 서늘한 악인의 모습부터 점차 '질'에게 무한한 신뢰를 보내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극에 입체감을 불어넣었다. 또한,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강제 수용소 등 역사에 관한 공부를 아끼지 않으며 독일군 장교를 완벽히 소화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