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1번국도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사채업자에게 고용된 일두는 채무자의 딸 윤서를 윤락가에 팔아 넘기기 위해 1번국도를 따라 달린다. 자신의 운명을 체념한 듯한 윤서는 저항없이 일두를 따라 나선다. 더 이상 갈 수 없는 끊어진 길에서 만난 미스터리 남자 ‘유씨’. 1번국도 그 길을 따라 세 사람은 여정을 함께한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일두는 범상치 않은 윤서를 내버려두고 갈 수 없는 마음이 커져가는데… 

떠날 곳도 돌아갈 곳도 가진 것도 없는 자들의 여정이 시작된다!

 

 

1번국도 소개

 

개봉일 : 2022년 12월 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77분

 

평점 : 9.0

 

 

1번국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사채업자에게 고용된 남자는 어느 병든 아빠가 빌린 돈을 제때 갚지 못하자 그 딸을 고모에게 데려다 준다는 구실로 데리고 나온다. 그러나 그는 여자를 윤락가에 곧 팔아넘길 예정이다. 여자는 그 사실을 알지만, 자신의 운명에 대해 완전히 체념한 듯하다. 그런 그들 앞에 넉살 좋은 한 남자가 등장하고 막무가내로 그들과 동행하게 된다. 그들을 실은 차가 1번 국도를 달린다.

 

 

영화 속의 1번 국도는 평안북도 신의주에서 전라남도 목포까지 연결되는 대한민국의 첫 번째 국도다. 그 길은 더 이상 갈 수 없는 끊어진 길이며, 완성할 수 없는 종단이고, 불가능한 마침표가 된 지 오랜 길이다. 평택의 대추리에서부터 파주의 군사 도로까지, 그 길 곳곳엔 가까운 우리 현대사의 비극적인 울음소리들이 여전히 남아있다. 떠나갈 곳도 찾지 못하고 돌아갈 곳도 잃어버린, 버려지는 것에 익숙한 사람들. 그 길과 그들은 어딘가 닮아 있다.
(2021년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