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청춘그루브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리더 창대(봉태규), MC 민수(이영훈), 보컬 아라(곽지민)로 이뤄진 ‘램페이지스’는 홍대 언더그라운드에서 잘나가던 3인조 힙합그룹이었지만 민수가 음반기획사로부터 홀로 캐스팅되자 팀에 분열이 일어나 해체를 맞게 된다. 그로부터 3년 후, 창대는 초라한 자신과는 달리 잘나가는 스타가 된 민수의 모습을 TV에서 보게 되고 다시 한번 분노의 재기를 꿈꾼다. 한편, 민수는 3년 전 자신이 등장한 S동영상의 소재를 찾기 위해 다시 창대와 아라를 찾게 되는데…….

 

청춘그루브 소개

 

개봉일 : 2012년 3월 15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4분

 

평점 : 7.7

 

 

청춘그루브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극중 언더그라운드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3인조 힙합그룹 ‘램페이지스’가 멤버의 배신으로 해체한지 3년 만에 숨겨진 영상이 유출되는 사건으로 인해 재회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청춘그루브>는 국내 최초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소재로 실제 힙합씬을 리얼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할리우드의 <8마일>과 <스텝업>시리즈를 잇는 리얼한 힙합무비 <청춘그루브>는 현 언더그라운드 힙합퍼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실제 언더 힙합퍼 출신이었던 변성현 감독이 연출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민수’의 힙합파트너 ‘춥스’역으로 열연해 숨겨왔던 랩핑실력을 선보이기도 해 극의 리얼리티를 살렸다. 특히 기존 힙합을 소재로 삼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출연하는 대중적인 힙합이 아닌, 실제 힙합음악을 배우들이 고된 연습을 통해 완성시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따라서 <청춘그루브>에서는 국내 가장 거칠고 공격적인 팀으로 언더에서 명성을 얻었던 힙합그룹이라는 설정의 3인조 힙합그룹 ‘램페이지스’의 강렬한 랩핑과 퍼포먼스를 맛볼 수 있다. 타블로의 솔로앨범 [열꽃, Part2]의 수록곡 ‘고마운 숨’을 통해 랩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는 봉태규는 램페이지스의 리더 ‘창대’로 분해 자연스러운 랩핑 실력을 선보였으며 독립영화계의 보석 같은 배우 이영훈은 천부적인 감각의 랩퍼 ‘민수’역으로 열연해 극 중 봉태규와 즉석 랩배틀을 펼치며 놀라운 랩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국내 최초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소재로 고달픈 20대들의 꿈과 사랑을 강렬한 템포에 맞춰 유쾌하고 리드미컬하게 담아낸 영화 <청춘그루브>는 3월 15일,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사랑 받을 것이다.

 

신선한 소재와 아이디어 넘치는 케이블 드라마 <시리즈 다세포소녀>를 시작으로 <의형제><최종병기 활><퍼펙트게임>등의 최근 한국영화를 주도하는 작품들을 선보여 온 제작사 다세포클럽의 제작능력과, 그 동안 에너지 넘치는 단편연작으로 개인전을 열 만큼 가능성을 인정받은 신인 감독 변성현이 조우해 탄생한 만만찮은 데뷔작 <청춘그루브>. 제작 당시 감독, 주연배우, 프로듀서 등 주요 제작진의 평균 나이가 28세에 불과했지만, 관록 있는 제작자의 진두 지휘 아래, 수많은 웰메이드 한국 영화에서 각 분야의 다음 세대 주자로 손꼽혀 온 스텝진들과, 패기와 아이디어로 충만한 (제작 당시) 20대 감독의 만남은 전문성과 창의성의 조합이라는 환상적인 팀플레이를 발휘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