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2014.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미국 디트로이트와 모로코 탕헤르라는 먼 거리에 떨어져 지내는 뱀파이어 커플 아담과 이브. 수세기에 걸쳐 사랑을 이어온 이들이지만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아담은 인간 세상에 대한 염증으로 절망에 빠져 있다. 보다 못한 연인 이브는 그를 위로하기 위해 디트로이트행 밤비행기에 몸을 싣고 마침내 두 사람은 재회한다. 그러나 만남의 기쁨도 잠시, 이브의 통제불능 여동생 애바의 갑작스런 방문은 모두를 곤경에 빠뜨리는 것도 모자라 숨겨두었던 뱀파이어의 본능을 일깨우기 시작하는데…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소개

 

개봉일 : 2014년 1월 9일

 

장르 : 드라마/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3분

 

평점 : 7.0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짐 자무쉬 감독의 신작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는 올해 칸영화제 경쟁부문 진출을 시작으로 토론토영화제, 뉴욕영화제 공식 초청된 데 이어 시체스영화제에서는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하며 호평과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독자적인 영화 세계를 구축해오며 많은 매니아 팬을 거느리고 있는 짐 자무쉬 감독. 그의 신작을 기다리는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 역시 한껏 치솟고 있는 중이다.

 

 

1953년 미국 오하이오 출생의 짐 자무쉬 감독은 뉴욕 콜롬비아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다. 졸업을 앞둔 마지막 학기, 파리로 여행을 떠난 자무쉬는 그곳에서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한다. 파리의 ‘시네마테크 프랑세즈’에서 오즈 야스지로, 로베르 브레송, 칼 드레이어 등의 작품을 접하며 새로운 영화 세계를 발견한 것이다. 뉴욕으로 돌아온 그는 뉴욕대학교 대학원에 입학하여 본격적으로 영화를 공부하기 시작한다. 미국 작가주의 영화의 선구자 니콜라스 레이 감독의 조교로 일하며 실력을 쌓은 자무쉬는 당시 빔 벤더스의 <사물의 상태>에 참여한 이후 남은 흑백 필름을 얻어 <천국보다 낯선>의 1부 ‘신세계’를 완성했다. 2년 뒤 제작비를 추가하고 러닝타임을 늘려 만든 <천국보다 낯선> 완성작은 칸영화제 황금카메라상, 로카르노영화제 그랑프리, 미국비평가협회 최고영화상을 휩쓸며 그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안겨주었을 뿐 아니라 지금까지도 미국 청춘영화의 표상으로 기억되는 명작이다. <천국보다 낯선> 이후 짐 자무쉬 감독은 장르영화의 특성을 따르면서도 틀에 얽매이지 않는 독자적인 영화 미학을 구축해왔다. 마치 외국인이 바라본 것과 같은 미국 문화를 향한 이방인적인 시선과 냉소적 유머는 짐 자무쉬만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다. <다운 바이 로><미스터리 트레인><지상의 밤><데드 맨><고스트 독><커피와 담배><브로큰 플라워> 등 수많은 대표작에서 보여지는 시적인 대사, 스타일리시한 영상미 그리고 개성 넘치는 사운드트랙은 그만의 미니멀리즘을 완성시키며 짐 자무쉬를 미국 인디영화계 거장의 자리에 올려놓았다.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에서 감독의 취향과 스타일은 절정에 이른다. 서양사부터 미국 대중문화를 아우르는 지적인 대사와 뱀파이어 아담과 이브의 불멸의 사랑 이야기는 감독만의 영화 미학을 통해 독특한 스타일의 뱀파이어 로맨스 영화로 완성되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