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뫼비우스 2013.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이러한 해외의 뜨거운 관심은 선 판매로 이어지며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뫼비우스>는 올해 제66회 칸 국제영화제 필름마켓에서 미완성 편집본 단 1회 상영만으로도 뜨거운 화제 속에 이탈리아, 독일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 선 판매되는 쾌거를 낳았다. 더불어 상영 이후 ‘<뫼비우스>는 진지하고 용감하고 독창적인 김기덕 감독의 최고작 중 하나’, ‘<뫼비우스>는 김기덕 감독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며 가장 멋지게 관습에 도전하는 순수한 영화’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전 세계가 주목한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뫼비우스 소개

 

개봉일 : 2013년 9월 5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88분

 

평점 : 5.0

 

 

뫼비우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두 번의 제한상영가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뫼비우스>. 작품에 대한 궁금증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개봉을 앞두고 김기덕 감독이 직접 연출의도를 밝혀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독일의 한 수학자의 이름이자, 선을 긋다 보면 결국 양면이 모두 만나게 되는 끊기지 않는 연결고리인 ‘뫼비우스 띠’를 의미하는 <뫼비우스>는 제목이자 영화 속에 등장하는 한 가족의 초상을 드러내는 상징이다.

 

 

이에 대해 김기덕 감독은 “모든 인간은 결국 욕망으로 인해 태어났기 때문에 결국은 가족이 모두 하나이며, 모든 인물들이 하나의 구조 안에서 움직이는 ‘뫼비우스’처럼 순환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 <뫼비우스>로 제목을 정했다.”며 제목에 대한 의도를 밝혔다. 더불어 김기덕 감독은 “<뫼비우스>는 한 가족을 통해 가족은 무엇인가, 욕망은 무엇인가, 성기는 무엇인가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을 하는 영화다. 한국사회의 윤리 안에서 성, 욕망이 음란하고 타락한 이미지로 인식되고 있는 지금, 그보다는 조금은 가깝고, 폭넓게 이해해야 하는 문제라고 생각해 <뫼비우스>를 통해 문제 제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연출의도를 밝혔다.

18편의 걸작을 통해 세상에 자신의 작품세계를 드러내왔던 김기덕 감독. 그의 19번째 영화 <뫼비우스>는 그 동안의 김기덕 감독의 작품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논란을 가져온 작품임과 동시에 가장 거장 김기덕 감독만의 영화 색깔이 그대로 녹아있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