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땐뽀걸즈 2017.KOR.2160p.mp4.torrent

 

구조조정이 시작된 조선소에 취업을 준비하는 거제여상 학생들. 그곳에 다른 꿈을 꾸는 소녀들이 있다.
완뚜쓰리뽀 앤 완뚜쓰리뽀! 열여덟 소녀들의 '땐뽀'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땐뽀걸즈 소개

 

개봉일 : 2017년 9월 27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5분

 

평점 : 9.0

 

 

땐뽀걸즈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올가을 극장가에 음악과 댄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한 번에 만족시킬 영화가 찾아왔다. 취업 전선에 뛰어들기 전, ‘댄스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있는 거제여상 열여덟 ‘땐뽀반’ 학생들의 유쾌발랄 성장을 그린 다큐멘터리 <땐뽀걸즈>다. 이는 40대에 접어든 일본의 전형적인 샐러리맨이 댄스스포츠를 통해 삶에서 잃어버렸던 열정을 되찾는 영화 <쉘 위 댄스>와 광부의 아내가, 혹은 석탄장에서 일하게 되는 것이 당연시되던 소녀들이 훌라댄스를 배우면서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간 <훌라걸스>처럼 지루한 현실을 벗어나 춤을 추며 삶의 활력을 찾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땐뽀’, 즉 ‘댄스스포츠’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즐거움과 상대를 향한 예의범절을 익힐 수 있도록 만든다. 특히, 춤을 추면서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삶의 보람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개인의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일 수도 있다. 또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면서 무료한 일상을 탈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찾을 수도 있다.

<땐뽀걸즈>의 소녀들 역시, ‘학교 졸업 후 조선소 취직’만 바라보던 일상에서 벗어나 ‘댄스스포츠’란 낯선 세상 속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삶의 재미를 찾는다. 아직 '열여덟'이지만, 당장 내년 취업을 앞두고 머리가 복잡한 '지현'과 학교생활을 병행하며 스스로 생계를 유지하느라 누구보다 긴 하루를 보내고 있는 '현빈', 바쁜 부모를 대신해 다섯 동생을 돌보는 '은정' 등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있는 '땐뽀반' 소녀들을 웃게 만드는 것은 단 하나, '댄스스포츠'이다. 자격증, 취직, 진학 등 미래에 대한 불안보다 순수하게 좋아하는 무언가를 즐기고 있는 ‘땐뽀반’ 아이들의 표정에는 설렘과 행복이 가득해 보인다.

흥겨운 음악과 춤으로 보는 이들의 몸과 마음을 절로 움직이게 하는 <땐뽀걸즈>를 통해 ‘땐뽀’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