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2 데이즈 인 뉴욕 2013.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낭만파 파리지앵 마리옹(줄리 델피)과 재기발랄 뉴요커 밍구스(크리스 락)가 만끽하는 '이보다 좋을 수 없는' 뉴욕 로맨스에 난데없이 적신호! 귀엽지만 사고뭉치 아빠, 자유로운 영혼의 여동생, 여기에 마리옹의 전 남친이나 지금은 여동생의 남친인 통제 불능 마뉘까지…어딘가 심상치 않은 이들의 등장에 마리옹과 밍구스의 로맨스가 뒤흔들리는데...

 

2 데이즈 인 뉴욕 소개

 

개봉일 : 2013년 8월 29일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5분

 

평점 : 8.0

 

 

2 데이즈 인 뉴욕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남녀 관계에서 가족을 만나는 건 하나의 통과의례. 약간의 긴장과 편안해지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딱하게도 밍구스에게 귀띔을 해준 이는 아무도 없었다. 그의 상상을 뛰어넘는 예상 밖의 프랑스 가족들이 쳐들어온다!

 


<뉴욕에서 온 남자, 파리에서 온 여자>의 속편을 만들고자 했던 줄리 델피는 “같은 배우와 또 2편을 함께 할 수는 없었어요. 그렇게 되면 ‘비포 시리즈’와 매우 흡사해질 테니까요.” 라며 끊임 없는 생각과 메모를 통해 마리옹의 인생 2막을 구상했다. “마리옹은 계속해서 새로운 관계를 갈구했어요. 결혼을 위한 연애보다는 서로에 대한 헌신, 끌리는 감정, 삶에 대한 고찰이 그녀의 화두죠.”라고 줄리 델피는 말했다.

마리옹이 아들에게 손 인형극을 활용해 과거를 설명하면서 영화가 시작된다. “실제로 제 아들에게도 손인형극으로 이야기하는데, 완벽한 소통 수단이죠.” 극 중 마리옹에겐 어린 아들이 있고, 밍구스에게도 외동딸이 있다. “가족들이 방문하기 전까지 두 사람의 관계는 아무 문제 없었어요. 하지만 프랑스에서 가족이 방문한 이틀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모든 문제가 한꺼번에 수면 위에 떠올라요.” 엄마의 죽음, 전시회 오프닝, 심지어 마리옹이 예술 퍼포먼스로 자신의 영혼을 팔면서 탐구했던 영혼의 존재 여부에 대한 고찰까지 아우른다.

크리스 락이 연기한 밍구스는 진지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당혹스러운 상황과 맞닥뜨릴 때마다 자신의 영웅 버락 오바마 대통령(판넬)과 비공식 담소를 나눈다. 상담 혹은 대통령을 편하게 ‘버락’이라 불러도 되는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 “매우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소동을 일으키는 건 세 명의 방문객. 줄리 델피의 실제 아버지이자 베테랑 프랑스 배우인 앨버트 델피가 소화한 마리옹의 아빠 진놋은 ‘덩치 큰 아이’라고 그녀가 소개할 만큼 영화의 핵심 인물 중 한 명. 또 한 명의 방문객은 알렉시아 랜도가 연기한 마리옹의 여동생 로즈. 어린이 심리학자인 로즈는 언니 마리옹의 아들에 대해 있지도 않은 문제들을 따지고 분석하면서 신경을 건드리고 논쟁의 도화선이 된다. “로즈는 언니를 질투해요. 사랑하면서 동경하죠.” 그리고 마리옹의 옛 연인이면서 로즈의 현재 연인인 마뉘(알렉상드르 나혼)의 등장은 불난 집에 기름을 붓는다. 너무나 자기중심적인 마뉘는 여자친구와 합심해 밍구스를 못살게 구는 주요 인물이다. “뉴욕까지 온 그의 존재 자체가 끔찍한 악몽이에요.”

줄리 델피의 코미디 감각은 고전적 스크루볼 코미디에 대한 찬양에서 기원한다. “온갖 종류의 코미디 중에서도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하는 터무니없는 코미디를 가장 좋아해요.” 예를 들면, “한쪽에선 누구도 어느 방향으로 흘러가는지 모르는 대화를 하고, 다른 한쪽에선 아이들과 자폐에 대해 자매가 언쟁을 벌이는 혼란스러움, 그 황당무계한 순간이 정말 재밌어요.”라고 줄리 델피는 말한다.

여기에 사진을 짜깁기한 몽타주 편집 기법도 눈에 띈다. 진놋이 살아온 인생을 재미있고 압축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또 가족들이 관광하는 모습을 짧은 시간에 담아내기 위해 그녀는 몽타주를 활용했다. “뉴욕 명소들을 몇 초씩 보여주기보다, 30초 안에 볼 수 있는 사진 편집이 재미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이 장면은 캐논 5D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수백 장의 사진들에서 탄생했다. 사진들은 딱 봐도 아마추어 관광객이 찍은 듯한 느낌인데 그게 바로 그녀의 ‘노림수’였다고.

세 프랑스인의 뉴욕 침공은 마리옹과 밍구스의 관계에 과연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 마리옹의 손 인형들에게 물어보자.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