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폭스파이어 2013.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모두가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던 시대, 꿈에서 소외 당한 소녀들이 ‘폭스파이어’라는 비밀 그룹으로 모였다. 일찍이 엄마를 여의고 아빠에게도 버림 받은 소녀 ‘렉스’를 리더로 하여 모인 여섯 소녀들은 어리고 가난한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자신들을 농락하는 이들을 조롱하며 세상과 뜨겁게 맞선다. 그러나 단순히 복수를 위해 뭉친 소녀들의 행동은 점차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해지고, 뜻밖의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위기를 맞이하는데…

 

폭스파이어 소개

 

개봉일 : 2013년 8월 2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43분

 

평점 : 7.9

 

 

폭스파이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현실을 직시하는 서늘한 통찰과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더해진 탁월한 연출력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많은 질문들을 던져온 이 시대 최고의 리얼리스트 로랑 캉테 감독. 그가 다시 한 번 세계적 거장의 면모를 보여줄 영화 <폭스파이어>는 모두가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던 시절, 사회 상위 계층과 남성 중심의 폭력적인 사회로부터 소외 당하고 상처 입은 소녀들이 세상에 저항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매우 사실적이고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영미권 대표 작가 조이스 캐럴 오츠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하고 연기경험이 전무한 신예들을 캐스팅해 자연스럽고 생생한 연기를 펼치게 한 그는 이 작품을 통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한다. “미래는 밝고 뭐든지 가능하다고 하는 ‘아메리칸 드림’ 이라는 이미지에 도전하고 싶었다. 내가 관심 있는 것은 자본주의 경제의 대성공이 아니라 계층간의 갈등, 시민 운동, 파업, 평화주의와 반항의 역사이다.” 올 여름, 비록 언젠가는 꺼질지라도 지금 이 순간 ‘뜨겁게 행동하고 간절히 추구하라’고 현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외치고 있는 세계적 거장 로랑 캉테의 빛나는 걸작 <폭스파이어>가 올 여름, 우리를 찾아온다.

 

 

위태로운 시절, 꿈에서 소외 당한 소녀들의 눈부시게 위험한 성장담을 다루고 있는 영화 <폭스파이어>는 현실을 직시하는 세계적 거장 로랑 캉테의 사실적이고 섬세한 연출이 담긴 걸작으로, 연기 경험이 전무한 신예들을 캐스팅해 자연스럽고 생생한 연기를 펼치게 하는 그만의 연기 연출력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한 작품이다. 노동자 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시각을 보여준 데뷔작 <인력자원부>와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클래스> 등 이전 작품들에서도 비전문 배우들을 즐겨 기용해 온 로랑 캉테 감독. 특히 <클래스>에서는 원작자를 포함해 실제 교사들과 학생들을 캐스팅해 각자 역할을 정하고 발언과 행동은 자유롭게 하는 식으로 7주간 촬영한 바 있는데, <클래스>의 캐스팅이 제작진 주도로 이루어졌다면, <폭스파이어>는 로랑 캉테 감독이 직접 6개월 동안 소녀들을 찾아 다녔다. “한 겨울 동안 토론토에 있으면서 청소년들과 마주칠 수 있는 모든 장소를 거닐었다. 또한 인터넷에 공고를 내 500명 가량의 소녀들의 오디션을 봤는데, 역할에 걸맞는 배우들은 찾는 것과 그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조합하는 것은 또 달랐다.”


이처럼 로랑 캉테 감독의 수많은 고민과 노력 끝에 완벽한 조합으로 모인 소녀들은 10일 간의 특별 워크샵 기간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들만의 캐릭터를 완성해갔다. 모든 것을 개방하고 마치 실제 친구들과 놀 듯 즉흥연기를 하는 시간들을 통해 소녀들은 깊이 있게 대본에 몰입하게 됐고, 처음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층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표현해냈다. 특히 검은 눈동자의 카리스마 리더 ‘렉스’ 역을 맡은 배우 레이븐 에덤스는 뛰어난 재능으로 원작의 캐릭터보다 더욱 실감나게 자신의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또한 인터넷 오디션 공고를 보고 참여해 주인공 ‘매디’ 역에 캐스팅된 배우 케이티 코시니는 생애 첫 연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감독의 섬세하고 구체적인 연기연출로 산세바스티안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녀는 로랑 캉테 감독의 연기 지도에 대해 “우리끼리 먼저 친해지고 편해지는 것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셨던 감독님은 촬영 시작 전에 다른 친구들이랑 일대일로 많은 리허설을 시키셨다. 우리가 굉장히 다듬어지지 않은 아이들이었기 때문에 즉흥연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셨는데, 항상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말하셨다. 촬영을 하다가 멈추고는 여기는 이렇게 했으면 좋겠고 여기는 그대로 가도 좋다고 하고는 다시 촬영을 시작하셨다. 감독님은 경이적일 정도로 멋지고 뛰어나시다.”라고 밝히며 거장과 함께한 작업이 영광스러웠음을 표현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