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무서운 이야기2 2013.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보험회사 지하 비밀 창고. 박 부장(박성웅)과 신입사원 세영(이세영)이 낡은 서류철을 꺼낸다. 죽은 자들과 소통하는 세영의 기이한 능력을 알아챈 박 부장은 보험 사기가 의심되는 사건들의 비밀을 파헤칠 것을 지시하고, 세영은 기이한 사건들의 실마리를 하나씩 풀어간다. 매년 축소되고 있는 한국 공포 영화 시장에 <무서운 이야기2>가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리즈 영화의 제작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무서운 이야기>가 <여고괴담> 시리즈(1998~)와 <고사> 시리즈(2008~)를 잇는 한국형 공포 시리즈를 표방한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다. 매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시리즈들이 극장가를 독식하는 가운데, 독특한 아이디어와 축적된 프로덕션 경험을 기반으로 한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의 제작은 할리우드 영화와 비견할만한 경쟁력을 입증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서운 이야기2 소개

 

개봉일 : 2013년 6월 5일

 

장르 : 공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6분

 

평점 : 6.5

 

 

무서운 이야기2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무서운 이야기2>는 호러 영화의 주된 배경인 학교와 신인감독의 등용문이라는 기존의 틀을 과감히 벗어나 다양한 공간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내세우고 있다. 또한 공포영화의 귀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성감독들의 참여로 대중적인 호러 영화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는 등 기존 한국 호러 영화의 틀을 탈피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따라서 <무서운 이야기2>의 성공여부는 앞으로 한국 영화 시장에서 공포 영화의 제작과 시리즈 영화에 대한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중요한 판단기준이 될 것이다.

 

 

한국 공포 영화를 대표하는 김성호, 김휘, 정범식, 민규동 감독이 올 여름 첫 공포 괴담 <무서운 이야기2>에서 각각 자신만의 스타일로 사후 세계와 죽음의 공포를 그려낸다. 지난해 정범식, 임대웅, 홍지영, 김곡, 김선, 민규동 감독의 합작으로 웰메이드 호러의 부활을 알렸던 <무서운 이야기>에 이어 2013년 다시 찾아온 <무서운 이야기2>에서는 <거울 속으로> 김성호, <이웃사람> 김휘, <기담><무서운 이야기> 정범식, <무서운 이야기> 민규동 감독이 의기투합해 올 여름 가장 완벽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독창적 스토리와 섬세한 미장센으로 이미 실력을 검증받은 감독들의 의기투합으로 제작된 만큼, 전편보다 더욱 생생하고 강력해진 공포로 올 여름 스크린을 얼어붙게 만들 것이다.

김성호 감독의 <절벽>, 김휘 감독의 <사고>, 정범식 감독의 <탈출> 민규동 감독의 브릿지 에피소드 <444>까지 한 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무서운 이야기2>는 보험회사, 엘리베이터, 여행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과 소재를 배경으로, 더욱 기발한 상상력과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올 여름 진정한 공포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짜릿하고 아찔한 공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핫 라이징 스타로 급 부상한 성준, 이수혁, 백진희, 김슬기, 정인선, 고경표, 김지원, 이세영이 <무서운 이야기2>에 총 집합해 차세대 호러퀸과 호러킹 자리를 놓고 열연을 펼친다.

첫 번째 에피소드 <절벽>에는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안하무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성준과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와 영화 <차형사>에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여심을 흔들었던 이수혁이 우정과 생존 사이에서 갈등하는 두 친구로 출연해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두 번째 에피소드 <사고>에는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발랄한 캐릭터로 사랑 받았던 백진희가 사고 후 기이한 세계를 떠도는 여대생 강지은 역을 맡아 소름 돋는 공포 연기를 선보인다. 최근 ‘국민 욕동생’으로 불리며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김슬기는 사고 후 극심한 혼란에 빠지는 여대생 윤미라 역을 맡아 180도 이미지 변신에 도전한다. ‘잘 자란 아역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정인선은 혼자 남겨지는 것을 두려워해 위험에 빠지는 여대생 길선주 역을 맡아 혼신의 연기를 선보인다.

세 번째 에피소드 <탈출>에는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 익살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코믹꽃미남’으로 자리매김한 고경표가 지옥에 갇힌 교생 고병신 역을 맡아 코믹과 공포를 오가는 독특한 연기를 선보이다. 전편에서 살인마에게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여고생으로 출연했던 김지원은 흑마술에 심취한 여고생 사탄희 역을 맡아 깜짝 변신을 시도한다.

브릿지 에피소드 <444>에는 아역 배우 출신의 이세영이 죽은 자들의 이야기를 듣는 기이한 능력을 가진 여자 이세영 역을 맡아 기묘한 분위기로 관객의 시선을 압도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