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당신은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저명한 극작가 앙뜨완이 죽고 그의 성에 초대받은 13명의 배우들!! 그들은 과거 앙뜨완의 연극 ‘에우리디스’에 출연했던 배우들이었다.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그들은 앙뜨완이 남긴 영상메세지와 함께 젊은 배우들이 연기하는 새로운 ‘에우리디스’를 보게 되는데..

 

당신은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소개

 

개봉일 : 2012년 11월 2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5분

 

평점 : 6.6

 

 

당신은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폐쇄된 공장을 리허설 장소로 사용하는 현실감 넘치는 설정과 푸코의 진자를 등장시킨 것은 전형적인 뽀달리데스 스타일이죠. 시간과 운율이 맞잖아요. 자전하는 지구, 흘러가는 시간... 내가 찍은 것과 그가 찍은 것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어 편집될 지를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당신은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는 프랑스 극작가 장 아누이의 ‘에우리디스’와 ‘사랑하는 앙뜨완’을 원작으로 삼으면서, 연극을 있는 그대로 영화화하는 것에 그치지않고, 영화속 영상, 영상속에 펼쳐지는 또다른 연극무대, 그 무대를 보면서 과거의 기억들과 함께 새롭게 펼쳐지는 또 다른 무대 등 과거와 현재, 삶과 죽음의 경계를 모호하게 지워가고 재창조해내는 다층적이고 새로운 차원의 작품으로 탄생했다. 장 아누이의 원작으로 로브그리예를 만들어내듯 현실과 비현실의 모호한 경계 속에서 과거와 현재, 현실과 꿈을 오가며 개개인의 경험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그 의미를 끝없이 상상하고 반추하게 만드는 알랭 레네 감독은 이번 영화에서 또한 새로운 연출방식을 채택하며 실험적 도전을 멈추지 않았다. 바로 작품 속 젊은 배우들의 연극 영상을 감독 브뤼노 뽀달리데스에게 맡긴 것이다. 브뤼노 뽀달리데스는 앙뜨완 당딱 역의 드니 뽀달리데스와 형제이기도 하며 <노란 방의 비밀>, <신만이 나를 이해하신다>로 테살로니키 영화제 관객상, 세자르 영화제 신인감독상을 수상하였으며, <사랑해, 파리> 중 ‘몽마르뜨르’ 편을 연출하였다. 알랭 레네는 브뤼노 뽀달리데스에게 캐스팅과, 배우, 그리고 형식에 있어 전적인 권한을 주며 독립적인 연출을 하게 하였고, 이로서 두 영상이 하나의 작품으로 이어지는 편집 과정에서 더욱 창조적인 시너지가 일어날 수 있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