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범죄소년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보호관찰중인 범죄소년 장지구(서영주)는 죽음을 앞두고 있는 할아버지와 단 둘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의 유일한 희망은 낙천적이고 귀여운 여자친구뿐. 나쁜 친구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빈집털이에 가담한 지구는 절도죄로 체포되고 그를 구제해 줄 가족이 없다는 이유로 1년 동안 소년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 곳에 있는 동안 할아버지가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지구. 세상에 혼자 남겨졌다고 생각한 그 때, 죽은 줄만 알았던 엄마가 나타납니다. 엄마와의 만남 이후로 지구는 행복을 찾은 것 같았지만 곧, 충격적인 삶의 파란이 찾아옵니다.

 

범죄소년 소개

 

개봉일 : 2012년 11월 22일

 

장르 : 드라마/가족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평점 : 8.2

 

 

범죄소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17살에 아이를 낳고 그 아이를 아버지 집에 버리고 도망치듯 살아온 장효승(이정현). 소년원에 있다는 아들 소식을 듣고 몇 번을 망설였지만 용기를 내어 만남에 응하게 됩니다. 그녀는 마치 운명처럼, 범죄소년이라고 손가락질 받는 아들을 데려오게 됩니다. 거짓된 삶으로 아들에게 잘 살아왔음을 증명하고 싶지만 그녀의 거짓말은 얼마 지나지 않아 들통이 납니다. 그렇게 불안한 생활을 이어가던 그녀는 아들인 지구의 여자친구가 16살의 나이에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후 두 사람의 삶에 파란이 찾아옵니다.

 



13년 만에 만난 범죄소년과 문제적 엄마, 둘 사이에 숨겨진 진실이 곧 밝혀집니다. 영화 <범죄소년>은 아주 단순하지만 우리가 오랫동안 외면해왔던 사회적 소외계층의 진실에 대한 접근으로 시작된 영화다. 전국 소년원은 11곳, 그 곳에 수감된 인원은 총 1,255명. 언론에서 보도되는 극악한 소년 범죄자에 해당하는 이들은 그 중 20%. 나머지 80%에 해당하는 소년들은 절대적 빈곤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단순 절도, 폭력을 반복한 이들이다. 그렇게 6개월, 1년을 소년원에서 살고 나오면 사회는 그들을 성인 전과자와 같은 범위의 인간으로 취급하고 갱생할 수 있는 환경조차 마련해주지 않는다.


영화 <범죄소년>은 이런 현실을 조금의 과장 없이 극 현실적으로 조명한다. 극 중 범죄소년 ‘지구’의 눈으로 바라보는 세상은 냉혹하기만 하다. 친구들과 함께 단순 절도를 저지른 상황에서 보호처분을 받는 다른 이들과 달리, 돌봐줄 어른이 없다는 이유로 소년원에 수감되는 현실은 그를 더욱 고립되게 만든다. 더욱이 소년원에서 보내게 되는 어두운 시간을 거쳐 세상에 나왔을 때, 그보다 더 혹독한 현실을 마주해야만 하는 그의 모습은 소년 범죄자를 대하는 우리 사회의 모습을 다시금 돌아보게 만든다.

이처럼 영화 <범죄소년>은 실제 범죄소년들의 삶이 우리 주변에 있는 그저 평범한 소년, 소녀들과 다르지 않다는 점을 전하며 그들이 왜 ‘범죄소년’이 될 수 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보다 근본적인 차원에서의 질문을 던진다. 작년과 올해 화제를 몰고 온 영화 <도가니>, <부러진 화살>이 그랬듯 우리 사회가 애써 외면해왔던 문제를 다시 한번 수면위로 끌고 나온 영화 <범죄소년>은 올 하반기 관객들의 마음을 묵직한 감동으로 채울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