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복숭아나무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상현(조승우)과 동현(류덕환)은 특별한 쌍둥이 형제이다. 그들은 아버지의 보살핌 아래 바깥세상을 모른 채로 30년을 어두운 집 안에서 살아왔다. 순종적인 성격의 상현과는 달리 숨어 지내는 생활이 불만인 동현은 남몰래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연습을 하며 소설가를 꿈꾼다. 아버지는 이런 동현을 위해 우연히 알게 된 삽화가를 꿈꾸며 놀이동산에서 캐리커처를 그리는 밝고 상냥한 승아(남상미)에게 아들을 도와 함께 책을 만들어 줄 것을 간청하는데…

 

복숭아나무 소개

 

개봉일 : 2012년 10월 31일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6분

 

평점 : 7.4

 

 

복숭아나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장편 연출 데뷔작 <요술>로 절반의 성공에 그쳤던, 스타 연기자 구혜선의 진짜 감독 선언! 남상미, 조승우, 류덕환에 이르는 호화 캐스팅에도 불구 이 영화를 파노라마 아닌 비전 섹션에 배정한 까닭도 감독 구혜선을 향한 어떤 기대감 때문이다.

 


영화는 거의 전 층위에서‘ 발견’이라는 평가가 과장이 아닐 정도의 감흥을 안겨준다. 서정적 느낌 물씬 풍기는, 인상적 오프닝 크레디트를 지나, 극 중 극 형식을 통해 펼쳐지는 동화책 속 샴쌍둥이 스토리부터가 그렇다. 가족 드라마의 형태를 띤 그 스토리를 그저 추적·음미하는 맛만으로도 영화는 잊지 못할 체험으로 남을 공산이 크다. 성경 속‘ 카인과 아벨’ 일화의 구혜선 식 해석이랄까. 그만큼 내러티브는 매혹적이며, 극적 호흡은 탄탄하다.


사실 내러티브 이전에, 샴쌍둥이 형제 캐릭터 그 자체, 여로 모로 대조적인 그들의 성격화, 그들의 이미지 부터가 잊기 힘들 임팩트를 선사한다. 주·조연은 물로 단역에 이르는 전 출연진의 안정된 연기도 그 임팩트를 강화시켜준다. 남상미는 특히‘ 발견의 연기’를 선보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