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슈퍼스타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별 볼일 없는 옥탑방 백수 진수(송삼동)는 4년째 영화 감독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그 간 두 편의 작품이 캐스팅과 투자 단계에서 무산되었고, 이제 막 세 번째 시나리오를 탈고 한 후, 투자 결정이라는 지난한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조감독 시절 현장에서 만나 친구가 된 건달전문 단역 배우 태욱(김정태)이 진수를 찾아온다. 그는 어울리지 않는 블랙 세단을 타고 와 우리도 영화인이니 부산국제영화제에 가자고 제안하고, 진수는 태욱의 강권에 못 이겨 부산으로 향한다. 모처럼 만의 여행에 기분 좋은 설렘도 잠시, 상황은 점점 꼬여가고 결코 웃을 수만은 없는 씁쓸한 해프닝이 2박 3일 동안 연속적으로 펼쳐지는데…

 

슈퍼스타 소개

 

개봉일 : 2012년 6월 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4분

 

평점 : 7.6

 

 

슈퍼스타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초대장 없어도 폼 나게 부산국제영화제에 가 봤다!? 레드 카펫을 밟고 싶었던 건달 전문 단역배우와 데뷔 준비만 4년 차 신인감독의 부산국제영화제 참가기를 다룬 코믹 로드무비 <슈퍼스타>는 국내 최초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전면에 내세운 작품이다. 1996년 대한민국의 첫 국제영화제로 출범한 이래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영화제이자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로 자리잡은 부산국제영화제의 화려함 뒤에 숨겨진 두 남자의 웃지 못할 코미디가 스크린에 생동감 있게 펼쳐지며, 카메라는 웃을 수도 울 수도 없는 공감 100%의 리얼한 영화인들의 삶을 생생하게 포착한다.

 


얼굴도 이름도 생소하지만, 누가 뭐래도 마음만은 진짜 ‘영화인’인 두 남자의 좌충우돌 국제영화제 참가기를 다룬 <슈퍼스타>는 실제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촬영되어 픽션과 다큐멘터리를 오가는 연출 기법으로 시선을 끈다. 특히,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임진순 감독과 대한민국 최고의 씬 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정태의 자전적 이야기를 토대로 한 작품으로, 배우 김정태가 자신의 본명을 내건 주인공 '김태욱' 역으로 출연해 영화의 리얼리티를 더한다. 또한, <슈퍼스타>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소재로 한 영화답게 슈퍼스타급 배우와 감독들이 카메오로 총 출동해 깨알 같은 재미를 안겨준다. 국민배우 안성기부터 <왕의 남자>의 이준익 감독, <말아톤>의 정윤철 감독, 드라마 <싸인>의 장항준 감독을 비롯해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명예위원장 등이 특별출연해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킨다.

입봉 못한 영화 감독과 건달 전문 배우일지라도, 우리도 영화인이다! 별 볼일 있고 싶었던 임감독과 김배우의 유쾌한 국제영화 체험기 <슈퍼스타>는 내일을 꿈꾸는 당신에게 바치는 희망의 찬가가 되어 줄 것이다.

 

실제 영화인들의 삶을 리얼리티 넘치는 유머로 담아낸 <슈퍼스타>는 입봉 준비만 4년 차에 접어든 데뷔작 한 편 없는 감독 진수와 3류 건달 역만 도맡아 하다 보니 어느 순간 건달 전문 배우가 되어버린 태욱이 부산국제영화제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웃기는 해프닝을 그린 코믹 로드무비다. 드라마, 영화, 예능을 넘나들며 센스 있는 입담과 타고난 연기력으로 충무로 대세남으로 떠오른 김정태가 ‘태욱’ 역을 맡아 3류 배우의 애환을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로 표현했으며, 감독 ‘진수’ 역을 맡은 송삼동은 <낮술>에 이어 술만 마시면 객기를 부려 주변을 당황하게 하는 행오버 연기로 웃지 못할 페이소스를 선사한다.

KBS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의 ‘명품 조연특집’에서 뜨거운 입담을 과시하며 ‘국민 조연 배우’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김정태는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은 배우 중 한 명이다. 데뷔 초반 곽경택 감독의 영화 <친구>를 시작으로 <똥개><우리 형> 등 굵직한 작품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악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건달 전문 배우로 불린 그는 영화 <슈퍼스타>에서 없어서는 안될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다. 김정태는 자신의 분신이기도 한 건달 전문 배우 ‘태욱’ 역으로 자유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속사포 같은 대사와 끊임없는 애드리브로 관객들에 강렬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김정태와 단짝을 이룬 송삼동은 노영석 감독의 포복절도 데뷔작 <낮술>에서 실연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난 혁진을 맡아 우유부단과 소신 남의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줘 관객들의 웃음보를 흔들어 놓았던 주인공. 영화 와 TV드라마 <방자전><소년K> 등 연극과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 걸쳐 활약을 펼치고 있는 독립영화계의 슈퍼스타 송삼동은 영화 <슈퍼스타>에서 대한민국에서 감독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독립영화계 감독들의 애환을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충무로 대세남 김정태와 <낮술> 송삼동의 실제인지 연기인지 구분하기 힘든 리얼한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슈퍼스타>! 그 눈물 나게 웃긴 이야기가 지금 바로 시작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