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시체가 돌아왔다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매사 이성적이고 치밀한 연구원 ‘현철’(이범수)과 매번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동화’(김옥빈) 공통점 없는 이들은 시체를 훔쳐 각자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하지만 모든 게 완벽해 보였던 그들은 예상치 못한 인물 ‘진오’(류승범)의 등장으로 위기를 맞게 되고, 목적은 다르지만, 원하는 단 하나! 시체를 훔치기 위해 셋은 한 팀이 되어 본격적인 작전에 나선다. 하지만 그와 함께 또 다른 목적으로 시체, 그리고 이들을 쫓는 일행들의 추격이 시작되는데…! 치밀한 브레인의 능력자 ‘현철’ 뼛속까지 다크한 행동파 ‘동화’ 그리고 천부적 사기본능의 ‘진오’ 이제 그들의 대담한 플레이가 시작된다!

 

시체가 돌아왔다 소개

 

개봉일 : 2012년 3월 29일

 

장르 : 범죄/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평점 : 7.3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서로 다른 목적으로 하나의 시체를 차지하려는 이들의 치열하고 대담한 쟁탈전을 그린 범죄사기극 <시체가 돌아왔다>는 ‘시체’라는 신선한 소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이들이 펼치는 예측불허의 플레이를 젊고 독창적인 감각으로 담아낸 영화이다. <시체가 돌아왔다>는 시체를 훔치려는 2인의 범죄극으로 시작하지만 예기치 못한 인물들의 등장과 배후에 숨겨졌던 사건들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점증적 구조로 탄탄한 얼개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시도 쉴 틈 없는 긴장과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영화 속 시체를 훔치려는 자와 시체가 되어버린 자 그리고 시체를 쫓는 자 등 원하는 것은 오로지 시체지만 제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인물들이 펼치는 갖가지 사기와 범죄, 추격의 릴레이는 허를 찌르는 반전의 연속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한 건 하기 위해 시체를 훔친다는 범죄 사기극 사상 가장 기발한 발상과 이를 위한 독특한 사기 수법까지 참신한 소재와 대담한 전개로 무장한 <시체가 돌아왔다>. 여기에 어느 한 명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과 이들이 던지는 엣지 있는 유머가 더해진 <시체가 돌아왔다>는 전에 없이 젊은 감각으로 완성된 창의적이고 유쾌한 범죄사기극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시체가 돌아왔다>가 기존의 범죄사기극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데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바로 개성 넘치는 독특한 캐릭터들이다. 연구원 출신으로 범죄는커녕 사소한 불법도 저질러 본 적 없던 ‘현철’은 의도치 않게 시체 납치극을 주도하게 되지만, 사건이 거듭될 수록 뛰어난 전략가로서의 면모를 발휘하며 사기극의 엘리트로 거듭나는 의외의 면모를 보여준다. 여기에 외모, 취향, 성격, 뼛속까지 다크한 독특한 개성의 영혼 ‘동화’는 시체를 훔치는 대범한 발상을 단번에 실행으로 밀어 부치는 과감함으로 현철과 묘한 팀워크를 이룬다. 그리고 이들이 애초 계획했던 사기극을 방해하는 인물이자 사건을 더욱 꼬이게 만드는 주범 ‘진오’는 가히 천부적인 사기 본능과 장소, 상황, 상대에 따라 변하는 변화 무쌍한 모습으로 극에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야기한다. 이렇듯 전혀 어우러지지 않는 각자의 개성과 성격이 뚜렷한 인물들이 시체를 둘러싸고 한 팀이 되어 펼치는 사기극은 예상을 빗겨가는 상황으로 긴장감을 빚어내는 동시에 예측불허의 웃음을 전한다. 폼 잡지 않는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 어디로 튈 지 알 수 없는 캐릭터들의 활약은 스피디하게 펼쳐지는 범죄 레이스를 더욱 가속화하며 영화의 시작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