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카운트다운 201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모든 캐릭터를 제 것으로 만드는 연기지존 정재영, 매 작품 강렬한 변신을 거듭하는 천의 얼굴 전도연. 대한민국 영화계에서 ‘최고’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두 배우가 액션 드라마 <카운트다운>에서 만났다. 먼저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하고 있는 정재영은 인생 최악의 선고를 받은 남자 ‘태건호’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연기로 ‘태건호’의 감정 변화를 밀도 있게 표현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누구도 소화할 수 없는 강한 캐릭터들을 성공적으로 그려왔던 전도연은 인생의 마지막 한탕을 노리는 여자 ‘차하연’ 역을 맡아 도발적이고 치명적인 팜므파탈로의 변신까지 완벽히 해냄으로써 전혀 다른 색깔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정재영과 전도연은 이미 2002년 류승완 감독의 작품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지독한 관계의 두 캐릭터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각자 다른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치며 최고의 자리에 오른 그들은 <카운트다운>으로 9년 만에 만나 또 한번 한치의 양보 없는 연기 대결을 펼친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이> 때와는 달리 서로 다른 목적으로 위험한 거래를 시작한 두 중심 인물로 만나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는 것은 물론, 긴박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며 막강한 시너지 효과를 이뤄낸다. 서로를 ‘존경할 정도로 완벽한 배우’라고 극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두 배우 정재영과 전도연의 팽팽한 연기 대결은 관객들로 하여금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카운트다운>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될 것이다. 

 

카운트다운 소개

 

개봉일 : 2011년 9월 29일

 

장르 : 액션/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9분

 

평점 : 7.7

 

 

카운트다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카운트다운>에서 대한민국 국보급 배우 정재영과 전도연의 연기 대결을 뒷받침하는 이들이 있다. 이경영, 오만석, 김동욱 까지 이미 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을 활발히 오가며 주연을 도맡아 강력한 인상을 심어준 이들이 <카운트다운>에서 명품 조연으로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경영은 차하연의 옛 스승이자 그녀를 교도소에 보낸 장본인인 업계 최고의 사기꾼 조명석으로 분해 악랄하면서도 젠틀함을 갖춘 새로운 악역 캐릭터의 롤모델을 제시한다.

 

 

오만석은 자신을 배신한 차하연을 집요하게 뒤쫓으며, 목숨에 위협을 가하는 연변 흑사파 두목 스와이 역을 맡아 그 동안 보여 주지 않았던 악역 이미지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그리고 김동욱은 불법으로 핸드폰을 개조해 사람들의 뒤를 쫓는 일을 하는 일명 ‘용산의 맥가이버’ 날파리 역을 맡아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한다. 조연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로 이미 다른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존재감을 증명했던 이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허종호 감독의 연출력, 그리고 주연배우인 정재영과 전도연에 대한 믿음으로 인해 영화 출연을 결정했다고. 이들과 더불어 <카운트다운>을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한 이민영은 차하연의 숨겨진 딸 현지 역으로 분했다. 인기 아이돌 Miss A 활동으로 보여준 음악적 재능을 넘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발휘한 그녀는 대선배들과의 호흡에서도 전혀 기죽지 않는 당찬 연기력을 발휘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이처럼 충무로 이경영, 오만석, 김동욱 등 명품 조연진과 타고난 재능으로 연기돌 대열에 합류한 이민영은 극 중 태건호와 차하연의 거래를 점점 더 극적인 상황으로 몰고 가는 핵심 캐릭터로 분해 스토리의 풍성함을 더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