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주유소 습격사건2 2010.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효도르’도 날려버릴 한 주먹의 ‘원펀치’, 머리보다는 발이 빠른 ‘하이킥’, 최강 구강액션의 일인자 ‘야부리’, 뭐든지 들어 넘기는 ‘들배지기’. 제각기 한 캐릭터 하는 범상치 않은 인상의 직원들을 고용한 박사장.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폭주족 습격단이 쳐들어 오기만을 기다리는데, 오라는 폭주족은 안 오고 스쿠터를 탄 고삐리 짱돌 일당이 주유소를 습격하며 사건은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박사장에게 고용은 됐으나 누구에게도 소속되지 않은 ‘원펀치’ 일당, 주유소 한번 털어보는 게 일생 일대 소원인 ‘짱돌’ 일당, 경유 버스에 휘발유 넣어준 주유원의 친절함에 대형사고 위기에 직면한 탈옥 버스, ‘원펀치’일당에 복수하려 찾아 든 진짜 폭주족 습격단, 탈옥범 잡기 위해 나선 경찰들까지.. 박사장의 처음 계획과는 달리 일은 자꾸 꼬여만 가는데…

 

주유소 습격사건2 소개

 

개봉일 : 2010년 1월 21일

 

장르 : 코미디/액션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평점 : 4.1

 

 

주유소 습격사건2 줄거리 및 결말 해석

 

 

1999년 아무런 이유도 목적도 없이 ‘그냥’ 주유소를 털었던 4명의 남자 이야기에 전국 250만명의 관객이 열광했다. 기존의 정형화된 코미디와 달리 뜻밖의 상황과 장소에서 주는 아이러니한 웃음과 경제 위기 당시 사회를 압축해 놓은 듯한 주유소 내 에피소드에 관객들은 통쾌한 카타르시스마저 느꼈다. 이후, ‘습격사건’이란 말이 유행처럼 모든 미디어와 광고 등을 통해 인용되었고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은 그렇게 대한민국 코미디 영화계에 또 다른 획을 긋는 작품으로 기록되었다. 그리고 정확히 10년 후, 다시 한번 외환 위기 등으로 가슴 속이 시끄러운 대한민국에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주유소 습격사건2>가 돌아왔다. 코미디 영화로만 통합 전국 1,500만 관객을 동원한 김상진 감독의 안정적인 연출과 지현우, 조한선, 문원주, 정재훈 등 충무로 젊은 피의 결합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는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는 2010년 첫 코미디로 관객들의 답답한 가슴 속을 시원하게 뚫어줄 것이다.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는 ‘주유소를 턴다’라는 같은 설정에서 시작하지만 2010년 버전에 걸맞게 더욱 지능적이고 새로워진 ‘버라이어티’한 습격단을 등장시켜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1편의 습격단들이 주유소에 가하는 폭력과 금전 갈취의 목적으로 주유소 털이를 감행했다면 이번 <주유소 습격사건2>에서는 ‘기름쟁탈’이라는 또 다른 목적이 개입되며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는 여전히 기름장사로 돈을 버는 박사장, 그 돈을 갈취하려는 폭주족파, 폭주족파를 막기 위해 고용된 최강 주유원, 그리고 전설의 습격단을 동경하여 모방범죄를 저지르는 고삐리들까지 각자의 사연을 가진 다양한 등장인물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이야기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고유가 시대로 접어들며 자가용 이용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기름’을 둘러싸고 ‘걸프전’을 능가하는 상상초월 기름쟁탈전을 벌이는 모습에서는 관객들 모두 공감하게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