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여배우들 200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크리스마스 이브. 패션지 <보그> 특집 화보 촬영을 위해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여섯 명의 여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홀로 받는 스포트라이트에 익숙한 그녀들 사이에서는 예정된 기싸움이 벌어지고 팽팽한 긴장감이 스튜디오를 감싼다. 화보를 찍을 때도 절대 서로 부딪히지 않게 시차를 둔다는 패션계의 불문율을 깬 이 최초의 시도는 시작부터 불씨를 안고 있었던 것. 의상 선택부터 시작된 신경전은 급기야 현정의 도발에 지우가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리는 불상사로 이어진다. 여정은 자신이 대타로 섭외된 것 아닌지 찜찜하고 민희는 화보 촬영이 즐겁지만 옥빈은 어디까지 선생님이고 어디부터가 언니인지, 선배들이 부담스럽기만 하다. 촬영 소품인 보석이 오지 않아 시작된 하염없는 기다림. 스탭들은 애가 타고 여배우들은 점점 예민해지는데…

 

여배우들 소개

 

개봉일 : 2009년 12월 10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6.7

 

 

여배우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오래 전부터 모든 배역이 여자들로만 이루어진 액션 느와르 영화를 만들고 싶었는데 돌이켜 보면 결국 <여배우들>이란 영화의 시작은 그때부터였던 것 같다.

 

 

그 동안 많은 여배우들을 만나면서 그들이 얼마나 매력적인 존재인지 알게 되었고, 그들이 발산하는 에너지를 나만 보는 것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내가 알고 있는 멋진 여배우들과 함께 아름답고 개성이 넘치는 그녀들의 모습을 독특한 방식으로 생생하게 영화에 담아 보고 싶었다. 만약, 누구나 주인공이고 싶어하는 샘 많고 기쎈 여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까? 라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이 영화를 통해서 여배우란 과연 어떤 사람들인가 그리고 이곳에서 여자로, 여배우로 살아간다는 것에 대해 보여주고 싶다. 여배우가 여배우에 대해 이야기 하는 영화이기에 그녀들은 최소한의 이야기 구조 속에서 그들 자신의 이름으로 그들 자신을 연기하며 실제 자신들의 생각, 사생활 등을 들려준다. 영화 속 그들의 모습은 실제 본인과 허구의 캐릭터가 혼재되어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