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여행자 200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아빠와의 행복한 데이트를 보낸 진희는 내일이면 아빠와 함께 여행을 떠날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 다음 날 아침, 아빠는 진희를 보육원에 맡긴 채 친구들과 사이 좋게 지내라는 말만 남기고 떠난다. 아빠가 자신을 버렸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는 진희는 말도 안하고 밥도 먹지 않고 보육원을 벗어나려 저항도 해보지만 아무도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도 없고, 갈 곳도 없음을 알게 된다. 그렇게 진희는 조금씩 아빠와의 이별을 준비하는데….

 

여행자 소개

 

개봉일 : 2009년 10월 29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2분

 

평점 : 8.9

 

 

여행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오아시스>, <밀양> 등 만드는 영화마다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는 동시에 관객과의 대중적 소통에도 성공한 이창동 감독이 <여행자>의 시나리오에 반해 직접 제작자로 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밀양>의 프랑스 개봉 당시 우연한 기회에 이창동 감독을 알게 된 우니 르콩트 감독은 <여행자>의 초고 시나리오를 이창동 감독에게 건넸다. 이창동 감독은 시나리오를 읽고 우니 르콩트 감독에게 “아주 단순하지만, 인생에 대해 매우 많은 것을 담고 있다”며, 직접 제작자로 이 영화에 참여하기를 결정했다. 어린 시절 프랑스로 건너가 줄곧 그곳에서 자란 우니 르콩트 감독의 기억 저편에 희미해진 이야기들은 제작자 만이 아니라 공동각본가로도 함께 참여한 이창동 감독과 만나면서 작은 이야기들 하나하나가 극적 긴장감이 넘치는 특별한 영화로 재탄생 했다.

 

 

<실미도>와 <해운대>로 천만 기록을 두 번이나 달성하며 국민 배우로 입지를 굳힌 설경구, <괴물>로 데뷔와 동시에 천만 배우로 우뚝 선 국민동생 고아성, 그리고 한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문성근이 탄탄한 시나리오에 반해 <여행자>에 출연을 결심, 감초 같은 연기로 극에 맛깔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설경구와 문성근은 적은 출연 분량에도 까메오가 아닌 ‘출연’으로 영화에 합류, 열 살의 어린 배우 김새론과 호흡을 맞추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한정된 프레임 내에서 얼굴이 드러나지 않도록 몸으로 절제된 연기를 선보여야 했던 설경구는 <여행자>에서 주인공 진희의 얼굴 위에 드리워진 빛과 그림자의 근원으로 극을 끌어가는 전반적인 정서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설경구와 함께 문성근 역시 진희의 애절함을 돋보이게 하는 조력자로 김새론과 최상의 연기호흡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한다. 또한 고아성은 몸이 불편하지만 첫사랑으로 고민하는 17세 소녀의 감성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며, ‘괴물’에게 잡혀갔던 어린 동생이 아닌 한국영화계를 이끌어 갈 성인 연기자로 관객과 평단의 후한 점수를 받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