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울학교 이티 200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옹골찬 근육으로 다져진 특 1등급 건강인을 자부하는 천성근, 그는 우리나라 최고의 교육열을 자랑하는 영문고의 체육선생이다. 항상 4차원 안테나를 곧추 세워 촌지 냄새를 맡고, 학생들 싸움판을 찾아내어 십만원빵 내기 심판을 본다. 해뜨면 공차고, 비오면 자습으로 버텨온 철밥통 체육선생 10년 생활에 일생일대의 위기가 찾아온다.

 

 

울학교 이티 소개

 

개봉일 : 2008년 9월 11일

 

장르 : 코미디/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평점 : 9.1

 

 

울학교 이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치열해지는 입시전쟁을 치르기 위해 영문고는 체육선생을 자르고 그 자리에 영어선생을 대치하려는 초강수를 두게 된다. 해고1순위 천성근.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천성근은10년 전 짝사랑을 따라 쟁취한 영어교사 자격증을 생각해낸다. 천성근은 이제 외계인 이티가 아닌 잉글리쉬 티처 E.T가 되어야 하는데…

 

 

십 수년간의 학창시절을 거치는 동안 내 인생의 선생님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단 한 사람이라도 있다면 당신은 행복한 사람!

<울학교 이티>는 치열한 입시 전쟁에서 선생님마저 입시의 도구로 전락해버린 우리의 현실을 유쾌한 웃음으로 꼬집는다. 선생님은 단지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 도구가 아니다. 학교라는 공간 또한 마찬가지이다. 좋은 대학에 많은 학생을 보내는 것만이 선생님과 학교를 평가하는 잣대가 되어버렸지만 천성근 같은 선생님이 대한민국 학교에 많았으면, 그래서 우리 아이들이 학교라는 공간을 떠올릴 때 따뜻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었으면 하는 감독과 제작진의 바람이 이 영화에 담겨있다.

영화 속 천성근은 가장 소외 받는 과목인 체육선생님이지만, 체육선생으로서 자신이 할 일은 아이들의 체력을 돌봐주는 일이고, 체력이 입시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가장 큰 버팀목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학교를 관두든지, 영어선생으로 전과를 하든지 양자택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되고, 십 수년간 오직 체력만 단련해왔던 체육선생 천성근, 체력 하나 믿고 영어선생에 도전하게 된다.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천성근은 우리에게 웃음을 준다. 하지만 영화를 보고 나면 문득 이런 생각이 든다. 나에게도 저런 선생님이 있었던가? 나에게 저런 선생님이 있었다면, 내 기억 속의 학교는 지금과 다른 모습이지 않을까? 내 아이들의 학교가 지금보다는 좋은 모습이 아닐까?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