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200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차기 대권 주자로 손꼽히는 능력있는 정치가 스티븐(벤 애플렉)의 보좌관이 의문의 지하철 사고로 피살된다. 그녀의 사망 소식을 접한 스티븐은 청문회 도중 눈물을 흘리게 되고, 이 모습이 전국에 방송된 후 연일 언론은 스티븐과 소냐의 은밀한 관계를 파헤치며 자극적인 스캔들을 보도한다. 스티븐의 오랜 친구이자 유력 일간지 ‘워싱턴 글로브’의 기자인 칼(러셀 크로우)은 자신이 취재하던 총격 살인 사건이 소냐의 죽음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사내 온라인 신입 기자 델라(레이첼 맥아담스)와 함께 사건을 취재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최근 스티븐이 국가 보안 민영화 입찰을 반대하며 거대 기업의 이익을 막으려 했던 청문회에 초점을 맞춰 사건을 파헤치던 칼은 사건의 중심에 다가갈수록 목숨의 위협을 받게 된다. 절친한 친구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그리고 기자로서 음모에 가려진 진실을 찾기 위해, 그는 목숨을 걸고 이 거대한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소개

 

개봉일 : 2009년 4월 30일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7분

 

평점 : 7.5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는 촉망 받는 정치인(벤 애플렉)의 보좌관의 죽음을 취재하던 한 기자(러셀 크로우)가 사건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를 직감하고 그 안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 내기 위해 숨막히는 추격을 벌이는 스릴러. 심야의 피격 사건과 다음날 아침 한 여성의 사고사, 전혀 관계 없어 보이는 이 두 사건이 서로 연관된 것을 알게 되고, 그 뒤에 가려진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이 치밀하게 엮여진 이 작품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영리한 스릴러이다. 그리고 이 웰메이드 스릴러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것은 헐리우드가 자랑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한데 모인, 완벽한 캐스팅의 힘이다.

 


목숨을 걸고 진실을 쫓는 기자 칼 역의 러셀 크로우는 <글래디에이터><뷰티풀 마인드>로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전미 비평가 협회 등 유수의 상을 휩쓴, 두 말이 필요 없는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 그는 이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프로페셔널한 기자 ‘칼’ 역을 맡아 날카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러셀 크로우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에 대적할 인물은 <굿 윌 헌팅>으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이후 다양한 작품으로 명실상부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벤 애플렉.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강력한 차기 대권주자이자 미남 정치가 ‘스티븐 콜린스’ 역을 맡아 러셀 크로우와 피할 수 없는 연기 대결을 펼친다. 한편 <퀸카로 살아남는 법><노트북>으로 익숙한 레이첼 맥아담스는 러셀 크로우를 도와 사건을 추적하는 젊은 여기자 ‘델라’ 역을 열연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편집장 ‘카메론’ 역은 <더 퀸>으로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BAFTA(영국 아카데미), 전미 비평가협회 등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헬렌 미렌이 맡아 영화 전체를 압도하는 명연기를 펼친다.
느슨한 듯 하지만 프로다운 기자의 근성을 보여주는 러셀 크로우의 놀라운 변신, 빈틈없는완벽함과 그 뒤에 숨겨진 유약함을 섬세하게 연기한 벤 애플렉, 그간의 로맨스 연기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을 선보이는 레이첼 맥아담스, 그리고 놀라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 헬렌 미렌까지,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은 올 봄 스크린을 찾은 관객들을 단숨에 압도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