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200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80년대 영국의 한 마을, 남몰래 혼자 그림을 그리며 외로움을 달래던 윌은 마을의 최고 악동 리를 만나면서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말썽 부리는 것이 일상이었던 리는 윌에게 영화를 만들자고 제안하게 되고, 윌의 그림 소재였던 ‘람보의 아들’로 그들만의 영화 만들기 프로젝트는 시작된다. 주연에서 촬영, 소품, 미술과 엑스트라까지 모든 것을 단 둘이 해야 하는 초특급 프로젝트 ‘람보의 아들’ 하지만 제작이 진행되며 일어나는 갖가지 에피소드들로 둘의 사이는 삐걱대게 되는데…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소개

 

개봉일 : 2009년 5월 7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6분

 

평점 : 8.9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로 미국, 유럽 등지에서 호평을 받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천재 감독이라는 호칭을 얻게 된 가스 제닝스 감독. 작품성과 흥행면에서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는 한국에도 수 많은 마니아를 양산하며 가스 제닝스 감독의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은 가스 제닝스 감독이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에서부터 함께 했던 프로듀서인 닉 골드스미스와 함께 1980년대를 지나온 그들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 만든 차기작이다. 그 시절에 소년들은 부모의 비디오 카메라를 훔쳐서 영화를 찍겠다며 무모한 도전을 하곤 했는데, 가스 제닝스 감독도 그들 중 하나였다. 특히, 극장에서 영화<람보>가 개봉한 이후 우연히 그 해적판을 보게 된 그는 절벽 사이를 뛰고, 팔의 상처를 스스로 꿰매며, 나뭇가지 하나로 엄청난 부대를 상대하는 놀라운 캐릭터인 ‘람보’에게 완전히 넋을 잃었고, <람보>를 통해 사춘기의 불안과 혼란을 치유할 수 있었다고 회상한다.


그렇게 그들은 <람보>에게서 영감을 얻어 리얼 스턴트 액션으로 저예산 액션 어드벤처 영화를 제작하기에 이르게 된다. 그 시절의 우스웠지만 꿈으로 가득 찬 도전과 그렇게 생긴 특별한 우정을 영화로 만들어 내는 과정은 감독과 프로듀서 모두에게 신나는 일이었다. 이처럼 감독과 프로듀서 모두에게 기획에서부터 제작까지 유쾌한 놀이 같았던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은 해외 유수 영화제 수상에 이어 언론의 극찬까지 받았고 2009년 대한민국에서도 가장 빛나는 작품으로 기록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