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알파독 200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1999년 미국 LA. 방탕한 청춘 조니(에밀 허쉬)에겐 꿈이 있다. 아버지(브루스 윌리스)의 뒤를 이어 성공한 마약 딜러가 되는 것. 더럽게 벌어 폼나게 살겠다고 오늘도 조니는 불철주야 달린다. 하지만 프랭키(저스틴 팀버레이크)를 비롯한 똘마니 친구들은 그의 돈으로 흥청망청 즐기기에만 바쁘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 제이크(벤 포스터)가 빌려준 돈을 갚지 않는 당황스러운 사태가 벌어진다. 순하면 병신 된다는 정글의 법칙을 가슴에 새기며 가차 없이 응징을 가하는 조니. 하지만 그는 미처 알지 못했다. 제이크가 그의 예상보다 훨씬 심한 돌아이라는 것을. 급기야 조니는 되로 주고 말로 받으며, 오히려 그를 피해 숨는 굴욕적인 신세가 된다. 분한 조니는 자신의 위엄을 지키기 위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이번에도 그는 알지 못했다. 이것이 모든 사람들을 상상도 못한 혼돈으로 몰아가게 될 거라는 것을......

 

 

알파독 소개

 

개봉일 : 2009년 1월 29일

 

장르 : 범죄/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3분

 

평점 : 5.9

 

 

알파독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알파독>에는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기대주들이 대거 출연해 거칠 것 없는 청춘들을 연기했다. <스피드 레이서>로 국내 관객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인지시킨 에밀 허쉬가 주인공 ‘조니’ 역을 맡았으며,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조니의 베스트 프렌드 프랭키로 분해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또, <엑스맨: 최후의 전쟁>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벤 포스터가 친구에서 적이 된 ‘제이크’로 분해 놀라운 연기를 선보인다.

 



감독은 에밀 허쉬를 만나보고 그가 조니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낼 수 있을 것이라 곧바로 확신했다고 한다. 에밀 허쉬는 “정말 대단한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었다. 대본을 읽자마자 심장이 두근거렸고 나도 모르게 그들의 삶에 빠져들었다”라며, 실제 사건의 주인공처럼 악명 높고 건방진 청춘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조니와 대적하여 이야기를 파괴적으로 이끈 제이크 역할은 벤 포스터가 맡았다. 감독은 벤 포스터가 자신의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 예감했고 그 믿음은 적중했다. 조니와 제이크는 어릴 때부터 친구지만 성격은 판이하다. 상반된 두 자아의 충돌은 도미노처럼 이어지고, 결과는 마초들의 무모한 대결로 치닫게 된다.

한편,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극의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친구 ‘프랭키’로 출연했다. 감독으로선 가장 구체화시키기 어려운 배역이었다는 프랭키는 그로 인해 가장 인간적인 인물로 되살아났다. 이 영화를 통해 그는 자신의 재능이 수려한 외모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연기력에도 있음을 스스로 입증해냄으로써 배우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이 밖에도 <찰리 바틀렛> 주인공, <터미네이터: 미래 전쟁의 시작> 등으로 스타덤을 예약한 안톤 옐친이 제이크의 이복 동생 ‘잭’으로 자신을 선명하게 각인시켰으며, <맘마 미아!>의 주연으로 춤과 노래 실력을 과시한 아만다 시프리드가 잭이 첫눈에 매혹되고 마는 발랄한 소녀 ‘줄리’로 출연해 섹시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