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바보 200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승룡이는 부모님께서 돌아가신 후 혼자 토스트 가게를 하며 동생 지인이를 지극정성으로 돌본다. 동생의 학교 앞 작은 토스트 가게에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파는 승룡이는 지인이가 학교 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 가장 큰 낙이다. 늘 행복하고, 웃는 얼굴을 하고 있는 승룡이는 매일 저녁이 되면, 동네가 한 눈에 보이는 토성에 올라 ‘작은 별’ 노래를 부르며 10년 전 유학간 짝사랑 지호를 기다린다.

 

 

바보 소개

 

개봉일 : 2008년 2월 2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7분

 

평점 : 8.4

 

 

바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그러던 어느 날, 지호가 10년 만에 귀국한 날, 오랜 세월이 지났건만 승룡이는 지호를 첫 눈에 알아보고 반가워한다. 처음엔 기억을 못하던 지호도 살며시 살아나는 추억과 함께 자신의 곁을 맴도는 승룡이의 따뜻함에 점점 다가가게 된다. 늘 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동생 지인이와 10년을 기다린 첫사랑 지호를 매일 보게 된 승룡이는 생애 최고의 행복함을 느끼며 더욱더 즐겁게 지낸다. 그러나, 커다란 행복도 잠시, 하나밖에 없는 동생 지인이가 아프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어려운 살림살이, 각박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차갑게 식어있던 마음을 위로해주는 따뜻함이 그리울 때 강풀의 만화 ‘바보’를 만났다. ‘바보’.. 언제나 놀림 받고, 속고, 손해 보면서도 밝게 웃는 사람들을 우리는 ‘바보’라고 부른다. 왠지 모르게 정겨움이 느껴지는 ‘바보’라는 말을 나도 모르게 자꾸 되뇌어 보게 되었다. 그렇게 만화 ‘바보’를 다 읽고 난 뒤, 기억도 희미한 옛 친구가 문득 떠올랐다. 내 모든 것들을 사랑과 우정에 걸 수 있었던, 바보 같던 시절의 기억이 떠오르면서 그 시절을 함께한 옛 친구와의 소주 한잔이 그리웠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