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스위니 토드 어느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 200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그날 이후 수 많은 신사들이 이발하러 간 후엔 바람같이 사라져 나타나지 않고, 러빗 부인의 파이 가게는 갑자기 황홀해진 파이 맛 덕분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데…스위니 토드의 사랑하는 아내와 딸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

 

 

스위니 토드 어느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 소개

 

개봉일 : 2008년 1월 17일

 

장르 : 스릴러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6분

 

평점 : 7.4

 

 

스위니 토드 어느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스위니 토드>의 각본을 담당한 존 로간은 대본을 쓰기 전 손드하임의 음악을 6개월간 공부했다. 또한 오리지날 크리스토퍼 본드의 멜로 드라마와 휴 윌러의 뮤지컬 책을 비교해가며 뮤지컬을 속속들이 공부했다. 그리고는 뉴욕으로 건너가 스티븐과 공동 작업을 했다. 무대용 뮤지컬을 영화로 만들기 위해서 영화적 구조와 스토리 전개상 가사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어떤 노래들은 완전히 삭제되고, 어떤 것들은 다듬어졌다. 스토리 또한 상당 부분 달라졌다. 뮤지컬과 달리 스위니 토드의 여정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구도를 만들어 냈다.

 


<스위니 토드>는 장기간 성공적으로 무대에 올려졌지만 한편으로는 무대라는 공간의 특성상 스위니 토드라는 인물의 내면을 집중적으로 다룰 수 없었다. 때문에 이번 작업은 이 작품을 재조명하게 되는 기회이기도 했다. 조니 뎁이 형상화한 ‘스위니 토드’는 그가 살인자가 아닌 피해자라는 점에서 출발한다. 영화 속의 ‘스위니 토드’는 어두운 사람이지만 동시에 감성적이고 또한 반 발짝 정도 느린 독특한 인물로 그려진다. 그의 완벽한 삶과 완벽한 세계의 덮개가 파괴되는 순간, 스크린에는 온통 피가 낭자하다.

주인공이 열망으로 가득 차서 사람들을 죽이고, 손에, 얼굴에, 몸 전체에 피 칠갑을 하기 때문에 고전적인 드라마의 관점에서 본다면 <스위니 토드>는 피의 비극이다. 그러나 이 속에 등장하는 피는 사디스트적이거나 불필요한 것이 아니라, 삶의 한 부분이며 또한 사람들 속에 내재된 감정의 단면을 솔직하게 그리고 있다. 어떻게 보면 이 영화는 공포영화이지만 팀 버튼의 여느 영화와 마찬가지로 개구쟁이 같은 면이 있고 폭력 안에도 웃음이 있다. 뒤틀리고 유쾌한 가운데 무서운, 모든 부조화를 담은 영화인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