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기다리다 미쳐 200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여기 평범하지만 은근히 개성 강한 네 커플이 있다. 나라의 부름을 받은 남자친구가 군대 간 사이 어째 여자들의 일상은 점점 꼬여가고, 이들의 사랑은 조국이 도와주질 않는다. 나라 지키기만큼이나 험난한 이들의 사랑 지키기. 730일, 그녀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기다리다 미쳐 소개

 

개봉일 : 2008년 1월 1일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7.2

 

 

기다리다 미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뜨거운 사랑을 나누던 연인들 앞에 어느 날, 영장이 날아들고 나라의 부름을 받은 남자친구는 입대하게 된다. 건강한 대한민국의 남자라면 때가 되면 누구나 입대한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지만, 그 사실을 받아들이는 젊은 남녀의 가치관과 행동방식은 변하고 있다.

 



군 입대는 더 이상 잊고 싶은 괴로운 현실도 남자들만의 무용담도 아니다. 요즘 20대들에게 군 입대는 담담히 받아들여야 하는 일상의 연장이며 연애의 또 다른 과정일 뿐이다. 그렇기에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낸 여자들의 730일은 로맨틱 코미디란 장르로 풀어 낼 이야기가 무궁무진하지 않을까? 오늘 날을 살아가는 재기 발랄한 20대는 입대 후 730일의 생이별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 <기다리다 미쳐>의 출발점은 바로 거기였다.

하지만 영화는 단순히 지금의 20대가 과거와 어떻게 다른지 보여 주는데 그치지 않을 것이다. 형태는 다르지만 사랑의 감정이 그러하듯 이 영화를 통해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란다. 과거에도 지금도 나라를 지키고, 사랑도 지키려는 전쟁은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조금은 무거운 남성 위주의 ‘군대’ 자체가 아닌, 연애와 사랑의 연장선 상에서의 군 입대가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 영화 시장에서 소재의 다변화에 기여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 해 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