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페르디난드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몸집은 거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소블리 페르디난드.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름다운 꽃향기와 사랑스러운 친구 니나. 어느 날 꽃 축제를 구경 간 페르디난드는 벌에 엉덩이를 쏘이고 만다. 너무 아파서 날뛰는 모습을 오해한 사람들은 페르디난드를 싸움소 훈련장에 끌고 간다. 하지만 싸움은 해본 적도, 관심도 없는 페르디난드는 수다쟁이 염소, 시끌벅적 황소들,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모험을 시작한다.

 

 

페르디난드 소개

 

개봉일 : 2018년 1월 3일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가족/판타지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8.2

 

 

페르디난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보통 사람들은 ‘황소’를 떠올리면 거대한 몸집, 단단한 근육, 머리 위로 솟은 뾰족한 뿔을 과시하며 무서운 기세로 달려오는 이미지를 떠올린다. 하지만 <페르디난드>의 주인공 ‘페르디난드’는 이러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깨뜨린다. 단짝 친구 ‘니나’와 함께 있는 시간이 소중하고, 싱그러운 꽃향기 맡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반전 매력으로 똘똘 뭉친 사랑스러운 ‘페르디난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하지만, 꽃축제에서 의도치 않게 꿀벌의 침에 엉덩이를 쏘인 ‘페르디난드’는 광장을 난장판으로 만들면서 사람들에게 무서운 싸움소라는 오해를 받고 훈련장에 끌려간다. 싸움소 훈련장에서 만난 다양한 동물 친구들 역시 처음에는 ‘페르디난드’의 겉모습만 보고 겁에 질려 도망가거나, 질투하며 심술을 부리기 일쑤다. 카를로스 살다나 감독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느끼게 하고 싶었다. 관객들이 캐릭터에게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어야만 영화에 몰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페르디난드’를 통해 관객들은 처음부터 작품에 빠져들며 공감과 감동을 느낄 것이다”라며 ‘페르디난드’가 전하는 공감의 메시지에 대해 전했다. <페르디난드>의 OST를 맡은 최고의 팝스타 ‘닉 조나스’ 또한, “’페르디난드’는 진정성 있는 모습을 너무도 잘 보여주는 캐릭터다. 겉모습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라는 메시지는 이 세상에서 아주 중요한 메시지다”라며 캐릭터에 매료되었음을 밝혔다. 이처럼,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 거대한 사랑스러움으로 덕심을 유발하는 동시에, 겉모습이 아닌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까지 전하며 역대급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