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플라이트 플랜 2005.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3만 7천 피트 창공을 나르고 있는 최신형 점보비행기. 그 안에서 어린아이가 실종된다면? <플라이트 플랜>은 운행 중인 비행기속에서 벌어지는 수수께끼의 실종 사건을 테마로 한 휴먼 미스테리 스릴러 물이다. 딸을 찾아 헤매는 어머니 카일 프랫 역은 아카데미상을 두 번 수상한 지성파 여배우 조디 포스터가 맡았다. 겁에 질린채, 그러나 침착함을 잃지않고 대서양 상공에서 실종된 딸을 찾아 기내를 헤매는 엄마. 딸은 아무 흔적도 남기지 않았다. 아니, 어딘가 흔적이 있는걸까?

 

 

플라이트 플랜 소개

 

개봉일 : 2005년 11월 18일

 

장르 : 스릴러/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8분

 

평점 : 7.5

 

 

플라이트 플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승객과 승무원들이 느끼는 딜레마를 관객들은 스크린을 통해 똑같이 공유하게 된다. 과연 딸이 기내에서 실종됐다는 카일(조디 포스터 분)의 주장은 사실인가? 혹은 남편을 잃은 슬픔과 상실감에 그녀는 이성을 잃고 미친것일까? 관객도, 극중의 승객과 승무원도 진실을 알 수 가 없다. 더 혼란스러운 사실은, 카일의 딸 이름이 탑승객 명단에 올라있지도 않다는 것.

 


게다가 승무원 중 어느 누구도 딸을 본 사람이 없다. 기장 리치(숀 빈 분)나 기내 보안관 진 카슨(피터 사스가드 분)는 카일의 주장을 믿어주려 하지만, 모든 정황은 그녀의 딸이 비행기에 탑승한 적이 없다는 쪽으로 기운다.

진실은 무엇인가? 누굴 믿어야 하는가?
이 미스테리를 풀기위해 어디까지 비밀을 파고들어가야 하는가?
아무의 도움도 못받고, 되려 정신 이상자라는 오해를 받으면서도 그녀는 딸을 구하기 위해 모정이 아니면 상상도 못할 위험속에 몸을 던진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