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앤트맨과 와스프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시빌 워’ 사건 이후 은둔하며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고민 중이던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 앞에 정체불명의 빌런 ‘고스트’가 등장한다.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를 쫓던 앤트맨과 와스프는 상상도 못했던 상황에 직면하는데…

 

 

앤트맨과 와스프 소개

 

개봉일 : 2018년 7월 4일

 

장르 : 액션/어드벤처/SF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8분

 

평점 : 7.4

 

 

앤트맨과 와스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앤트맨>에서는 개미 크기로 작아지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는 비행기보다 더 큰 크기로 커지는 등 ‘사이즈’를 활용한 액션은 앤트맨만의 독보적인 매력이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앞선 영화들에서 선보인 신체를 활용한 상상 초월 사이즈 액션과 사물의 크기를 변형하는 새로운 능력을 자유자재로 기발하게 활용한다. 소금 유리병을 거대화해 적을 처리하는 센스 넘치는 장면, LA의 차도를 무한 질주하는 카 체이싱 액션 장면에도 앤트맨만의 ‘사이즈’ 액션이 가미되었다. 개미만큼 작아진 차를 타고 적들의 차 밑으로 들어갔다가 재빨리 거대화되어 적을 날려버리는 화끈한 액션 시퀀스와 행크 핌 박사가 자신의 건물인 핌 테크놀러지를 작게 만들어 캐리어처럼 끌고 가는 장면은 ‘앤트맨’ 시리즈이기에 가능한 기발한 유머를 확인시켜준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유머의 사이즈 무한확장과 더불어 앤트맨의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와의 환상적인 팀워크는 최고의 기대 포인트이다. 앤트맨과 와스프가 유려한 신체 사이즈 조절로 보여줄 액션 합은 영화 속 화려한 볼거리를 약속한다. 특히 <어벤져스 4> 스토리의 핵심 열쇠가 될 것으로 예측되는 ‘양자 영역’으로 들어가게 되는 앤트맨과 와스프의 모습도 그려질 예정이다. 이곳에서 행크 핌 박사의 아내이자 1대 와스프인 재닛 반 다인을 다시 만나게 될 수 있을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앤트맨과 와스프가 등장하지 않았던 이유가 공개될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