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원더풀 고스트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의 일에는 1도 관심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의욕과다 경찰 출신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보이기 시작한다. 안 들리는 척, 안 보이는 척해도 ‘장수’에게 착! 달라붙은 고스트 ‘태진’은 그에게 자신과 함께 이 동네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함께 수사할 것을 부탁하는데…

 

 

원더풀 고스트 소개

 

개봉일 : 2018년 9월 26일

 

장르 : 코미디/범죄/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7분

 

평점 : 7.6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충무로 최고의 흥행 마스터 마동석이 올 가을,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범죄, 코미디, 판타지와 드라마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자타 공인 흥행 대세 배우로 우뚝 선 마동석은 “액션과 코미디의 적절한 조화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원더풀 고스트>에 출연한 계기를 밝혔다. 영화 <부산행>의 좀비 때려잡는 로맨틱한 상남자, <범죄도시>의 괴물 형사 ‘마석도’, <챔피언>의 팔씨름 선수 ‘마크’, <신과함께-인과 연>의 가택신 ‘성주神’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켜온 마동석.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다시 한번 마동석만의 전매특허 코믹한 연기와 통쾌한 액션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더풀 고스트>는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의 합동 수사’라는 신선한 설정 안에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 그리고 따뜻한 감동의 순간을 촘촘하게 구성해 단 한순간도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 짙은 캐릭터 소화력과 남다른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마동석은 <원더풀 고스트>를 통해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의 일에는 1도 관심 없는 정의감 0% 유도 관장 ‘장수’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특히 마동석은 “나에게만 고스트가 보인다는 설정을 공포스럽지 않고, 유머러스하게 코미디로 표현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감성적인 이야기도 경쾌하게 풀어가는 재미가 있었다”고 새로운 연기 변신을 위한 그의 노력에 대해 설명했다. 여기에 압도적인 유도 관장의 외모와는 다르게 딸 앞에서는 무장 해제되는 ‘딸 바보’의 반전 매력까지 완벽하게 표현한 마동석은 그의 화려한 필모에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추가하며 올 가을, 추석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흥행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