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더 프레데터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에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보이드 홀브룩)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올리비아 문)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더 프레데터 소개

 

개봉일 : 2018년 9월 12일

 

장르 : SF/액션/스릴러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4.3

 

 

더 프레데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SF 영화 제작비로서는 적은 1,500만 달러의 예산으로 1억 달러에 가까운 흥행 수익을 세운 <프레데터>를 잇는 SF 액션 스릴러의 레전드 시리즈가 돌아온다. 1987년작 <프레데터>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SF 액션 스릴러 역사상 역대급 명작으로 <다이하드> 시리즈로 잘 알려진 존 맥티어난 감독과 당대 최고의 액션 스타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주연을 맡았다. <프레데터>는 남성미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에서 인간을 사냥하러 온 외계 생명체 프레데터와 정예부대가 펼치는 액션과 스릴,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제껏 본 적 없는 프레데터라는 외계 생명체를 등장시키며, SF 열혈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의 열광에 가까운 환호 속에 전 세계를 놀라게 만든 작품이다.

 


이후 속편과 게임뿐 아니라 스핀오프 형태의 작품들까지 명맥을 이으며 캐릭터에 대한 대중적인 지지를 받아온 ‘프레데터’ 시리즈는 늘 할리우드 제작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1987년 이후 놀랍게 발전한 영상과 연출력으로 탄생할 프레데터의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는 이미 제작 단계 전부터 각종 영화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추측과 기대를 낳았고, 결국 이 거대한 프로젝트는 놀랍게도 <아이언맨 3>의 각본과 연출로 국내 9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감독의 반열에 오른 셰인 블랙에게 돌아갔다. 마블의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무비이자 뛰어난 액션과 영상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며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아이언맨 3>를 연출한 셰인 블랙 감독은 이미 액션과 캐릭터를 다루는 연출력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은 감독이다. 특히 대중적이고 감각적인 연출 속에 숨겨진 관객들을 압도하는 긴장감과 탄탄한 전개는 다른 감독을 떠올릴 수 없을 정도로 확실한 그만의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셰인 블랙 감독의 프레데터 프로젝트가 공개되자, 이미 전 세계 SF 팬들은 역사상 가장 위협적인 레전드 캐릭터가 그의 손에서 만들어진다는 사실만으로도 벅찬 흥분과 기대감을 쏟아냈다. 특히, 셰인 블랙 감독은 놀랍게도 <프레데터>에서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이끄는 부대원 ‘호킨스’ 역을 맡아 ‘프레데터’ 시리즈와 각별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그는 “<프레데터>는 완벽한 오락 영화”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1편을 향한 애정과 존경심을 새겨 넣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더 프레데터>는 좋아하는 장르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관객들이 보는 내내 즐길 수 있는 영화”라며 화려한 액션과 스릴감, 그리고 적재적소의 위트 넘치는 유머를 약속했다.


역대급 프로젝트에 참가한 배우들 역시 감독에 대한 확실한 신뢰를 밝혔다. 프레데터에 맞서는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연기한 올리비아 문은 “셰인 블랙 감독은 내가 이 작품을 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였다”라며 그의 오랜 팬임을 밝혔고, “이 영화는 재미, 액션, 긴장감을 모두 갖췄다”며 액션과 스릴을 겸비한 연출력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프레데터에 맞서는 부대원 중 한 명인 ‘윌리엄스’ 역의 트래반트 로즈는 “셰인 블랙 감독이 30년 만에 다시 ‘프레데터’에 참여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슴이 두근거렸다”라며 감독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감각적이고 속도감 있는 액션은 물론, 캐릭터의 폭넓은 감정선을 표현해내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셰인 블랙 감독의 SF 액션 스릴러 <더 프레데터>는 오리지널 1편의 기존 팬들에게는 반가운 귀환을, 현시대 젊은 관객들에게는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최강 빌런의 탄생을 알리며 다시 한번 SF 액션 스릴러계의 역사를 새로 쓸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