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콜레트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프랑스 생 소뵈르 작은 마을의 소녀 콜레트 바람둥이 소설 편집자 윌리와 사랑에 빠져 파리에 왔지만 기대만큼 행복하지 않다. 파리의 콧대 높은 사교계와 화려하기만 한 물랑루즈에 지쳐갈 무렵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윌리의 부탁으로 자신의 경험을 녹인 소설을 쓰게 된다. 콜레트의 소설은 남편의 이름으로 출판되어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급기야 소설 속 주인공 이름을 딴 브랜드까지 런칭, 모든 상품들을 완판시키며 신드롬을 일으킨다 패션, 헤어스타일까지 유행을 이끌며 최고의 인플루언서가 되지만 모든 성공과 명예는 남편 윌리에게 돌아간다.

 

 

콜레트 소개

 

개봉일 : 2019년 3월 2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2분

 

평점 : 8.4

 

 

콜레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놀라운 영향력으로 프랑스 전역의 트렌드를 이끌던 이 셀러브리티 커플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스캔들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바로 인기 시리즈 [클로딘]의 진짜 작가가 ‘콜레트’였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 여성 작가의 이름으로 출간된 책이 전무했던 시대에 남편의 ‘유령 작가’로 살았던 그녀가 세상 밖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용기 있는 선택을 한 것이다. 프랑스의 작은 시골 마을 출신 소녀에서 베스트셀러 작가,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 성공한 브랜드 사업가로 거듭난 그녀는 자신의 타고난 재능과 넘치는 매력을 남편의 그늘 속에 두기를 거부하고 이후 자신의 이름으로 『방황하는 여인』, 『지지』, 『여명』 등의 소설 작품을 발표하는 한편 뮤지컬 배우, 안무가, 댄서, 연극 연출가로서 다방면에 두각을 나타내는 아티스트로의 삶을 살았다. 특히 제1차 세계대전 당시에는 전쟁의 참상을 알리는 보도기자로도 활약하는 남다른 행보를 보이며 수많은 재능 있는 여성들의 롤모델이 되었다.

 



‘콜레트’는 “프랑스의 영광”, “우리들의 콜레트”로 불렸으며, 프랑스 콩쿠르 아카데미 최초의 여성 회원 및 회장을 역임하였다. 프랑스에서 예술가로서의 성취를 사회적으로 인정받은 첫 번째 여성으로서 그녀의 장례는 국장으로 치러졌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작가 조앤 K.롤링은 자신의 롤모델로 ‘콜레트’를 꼽으며 그녀가 21세기에도 여전히 영감을 주는 아이콘임을 입증시켰다. 2019년 영화 <콜레트>를 통해 스크린에서 만날 ‘콜레트’의 이야기는 그녀의 삶에서 가장 격정적이며 치열한 순간이었던 [클로딘] 시리즈의 집필과 출간, 자신을 세상에 드러내는 과정을 그리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울림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