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멸망 위기의 세상을 구하고 영웅이 된 런닝맨들. 어느 날, 풀룰루족들로 가득찬 경기장으로 그들을 데려온 제사장 “아콩”은 런닝맨들을 죄인으로 몰며 강제로 게임에 출전시킨다. 이름하여 '런닝맨 서바이벌'! 탈출할 수 있는 기회는 단 한번뿐! 각종 함정과 거대 미로가 가득한 이곳에서 런닝맨들은 과연 탈출에 성공하고 누명을 벗을 수 있을까?!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소개

 

개봉일 : 2018년 12월 5일

 

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67분

 

평점 : 5.9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위험천만한 게임에 출전한 런닝맨들의 논스톱 탈출 서바이벌을 그린 <런닝맨:풀룰루의 역습>에는 기존의 TV 시리즈에서는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선 대지의 분노를 잠재우며 세상의 평화를 되찾아 영웅이 된 런닝맨들을 강제로 ‘런닝맨 서바이벌’에 출전시키는 ‘풀룰루족’이 스크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첫번째 캐릭터. 이들은 런닝맨들이 추악한 음모를 가지고 음지에 숨어있던 풀룰루족을 해방시켜줄 ‘대지의 신’의 부활을 막았다고 믿으며 런닝맨들을 위기에 빠뜨린다. 풀룰루족과 런닝맨들의 정신까지 손쉽게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의 제사장 ‘아콩’은 물론, 공포의 돌격부대 ‘캐스터네츠’와 무자비한 비행부대 ‘오카리나’까지, 엄청난 능력과 힘을 가진 풀룰루족들의 다양한 모습은 이번 <런닝맨:풀룰루의 역습>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이번 작품에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할 또 다른 새로운 캐릭터는 바로 무시무시한 속도와 함께 엄청난 괴력을 자랑하는 ‘강철의 야수’이다. ‘런닝맨 서바이벌’ 중 재빠른 비행 실력으로 런닝맨들과의 대결에서 우위를 점하는 공포의 수문장 ‘질풍의 비바체’를 손쉽게 제압하며 런닝맨들 앞에 그 모습을 드러낸 강철의 야수는 이전부터 런닝맨들을 알아온 듯한 뉘앙스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각종 미로와 함정을 통과해 게임에서 승리한 자만이 탈출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에서 런닝맨들이 ‘풀룰루족’의 거침없는 공격과 ‘강철의 야수’의 강력한 괴력에 맞서 어떤 대결을 펼치게 될지 관객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