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후드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돈과 권력을 앞세운 권력층으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진 시기. 전쟁에서 죽은 줄 알았던 귀족 가문의 스무살 청년 ‘로빈’이 나타난 뒤 부자들의 돈만 훔친다는 후드를 쓴 남자에 대한 소문이 들려온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그에게 막대한 현상금이 걸리지만 번번이 잡는데 실패하고 신출귀몰한 후드의 활약에 사람들도 점차 동요하기 시작하는데…

 

 

후드 소개

 

개봉일 : 2018년 11월 28일

 

장르 : 액션/어드벤처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6분

 

평점 : 6.3

 

 

후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로빈 후드’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여는 <후드>가 특별한 이유는 중세 시대의 레전드 영웅을 뉴 히어로로 탈바꿈 시킨 것뿐 아니라, 그의 탄생 과정 자체를 현대적인 액션 영화로 새롭게 꾸몄다는 사실이다. 완전히 다른 ‘로빈 후드’ 시리즈를 기획하고 싶었던 오토 바서스트 감독과 제작진은 시대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 블록버스터를 완성시켰다.

 


<후드>는 멋들어진 중세 시대의 배경을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짜인 독보적인 활 액션을 선보인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후드>의 활 액션은 총 액션을 보는 듯하다. 활과 화살만으로 현대의 총 액션에 맞먹는 역동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를 만들어 낸 것이다. 이러한 활 액션은 극 초반부터 관객들의 허를 찌르며 놀라움을 선사하는데, 초반 전쟁 시퀀스에서 펼쳐지는 원거리 활 액션은 마치 현대전 속 스나이퍼들의 전투와 같은 긴장감을 안겨주고, 근거리에서의 활 액션은 총보다 강력한 파워로 박진감을 선사해 ‘활이 총보다 강하다’라는 색다른 관점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후드>의 숨 막히는 활 액션은 ‘로빈’(태런 에저튼)이 새로운 영웅으로 탄생하는 과정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히어로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무기를 활로 선택, ‘로빈’은 뉴 히어로 ‘후드’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화려한 활 액션의 향연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액션에 버금가는 활 액션이 있다면, 카 체이스에 비견될 마차 추격신 역시 놓쳐선 안될 포인트다. 말과 마차로 이루어진 쫓고 쫓기는 추격신은 카 체이스와는 또 다른 강렬함으로 <후드>의 짜릿한 액션에 화룡점정을 찍는다. 빠른 스피드로 달리는 말과 마차 위에서 벌어지는 활 액션은 물론, 건물과 건물 사이를 뛰어넘으며 아슬아슬 펼쳐지는 마차 체이스는 숨소리도 낼 수 없을 정도의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러닝타임 내내 폭발하는 액션으로 통쾌한 쾌감을 안겨 줄 <후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